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박스터 몸값 오르는 시기 가격이 얼마길래?
    폭스바겐 그룹 2019. 2. 22. 21:48

    포르쉐 박스터 몸값 오르는 시기 가격이 얼마길래?



    포르쉐 4세대 박스터 몸값 오르는 시기가 왔습니다. 유럽 포르쉐 박스터는 스파이더 차량이죠.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인 3월 말부터 매력을 과시됩니다.


    오픈카를 통해서 신선한 봄내음을 즐기며 사랑을 과시하듯 봄 데이트 또는 시작하는 연인을 시선 집중하게 만드는 마법의 차량이죠.



    포르쉐 박스터 고성능 디자인, 멋, 과감한 스타일, 4기통 수평 대향 터보엔진, 마음을 잡는 터보 엔진 소리는 남녀 불문 봄의 최고의 차량입니다.


    포르쉐 박스터 오픈카로 집중 즐기는 4월부터 10월 말까지 스파이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기가 탑 클래스 모델이죠.



    1. 박스터 어떤 차


    포르쉐 박스터는 2인승 2도어 미드 엔진의 스파이더 모델입니다. 3세대 진화 후 4세대부터 6기통을 4기통 엔진으로 다운사이징 2.0L 터보와 2.5L 터보엔진으로 출시 중입니다.


    기본 스포츠카다운 주행 성능과 강렬함, 스타일, 힘, 스포티함 이미지 덕분에 젊음의 자유로움으로 스파이더의 매력을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스포츠카의 민첩성, 코너링, 주행 퍼포먼스는 운전자에게 자극을 높여 아드레날린 방출을 높이죠.


    이미지처럼, 기본 스탠다드 칼러외에도 다채로운 외장 및 실내 인테리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지만, 그만큼 비용은 커집니다.



    2. 옵션


    소프트탑의 포르쉐 박스터 2.0 터보 가격은 8,750만 원, 깡통은 할인된 가격만큼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략 700~1,000만 원 선에서 옵션을 선택하는데, 블랙 휠, Entry & Drive,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지원, 자동 온도 조절 장치, 오디오 등 선택할 수 있겠죠.




    깡통을 선택할 경우, 첨단 기술 없는 드라이빙 지원되는 무옵션이라 시간이 지날수록 추가할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 아쉬울 수 있습니다.



    3. 특징


    포르쉐 박스터 루프 오픈 경우 50Kmh 주행 속도에서 9초 만에 오픈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 테스트는 7초, 그리고 70Kmh 속도까지 오픈됨)


    성능이 좋은 엔진에 2인승 탑승 차량 무게 1440kg으로 경량화와 스포츠카다운 성능 위주의 세팅으로 출시되었죠.



    일반 승용차처럼 짐칸 공간은 넓지 않은 것이 특징인데요. 트렁크 용량 125L, 전면 트렁크 150L 트렁크 용량이 적용되었습니다.


    포르쉐 박스터 크기 전장 (4380mm), 전폭 (1800mm), 전고 (1280mm) 크기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가 반영했는데요. 운전 포지션을 비교하면 대부분 911보다 박스터 반응이 좋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2.0 터보 포르쉐 박스터 가격, 2.5L 박스터 S 및 GTS 구성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18 Boxster 2.0L [8,750만 원]

    718 Boxtser S 2.5L [9,940만 원]

    718 Boxtser GTS 2.5L [11,240만 원]




    박스터 트림별 제원, 연비, 세금, 지역별 채권 요율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시원한 봄날 박스터 함께 달리는 드라이브 코스를 생각하면 꽃잎을 맞으며 달리는 생각이 납니다. 몸값 오르는 시기 쉐보레 박스터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