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카이엔 & 람보르기니 우르스 드래그 레이싱,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폭스바겐 그룹 2019. 4. 4. 12:23

    포르쉐 카이엔 & 람보르기니 우르스 드래그 레이싱,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미국에서 모터스포츠 형태로, 2대~4대 정도의 자동차가 평탄한 직선 코스를 나란히 출발하여 결승선에 먼저 도착하는 순위를 매기는 레이스를 드래그 레이싱이라고 합니다.

    외신에서 자동차 드레그 대결에 포르쉐 카이엔과 람보르기니 우르스 드래그 레이싱을 선보였는데요.

     


    유독 관심을 끌었던 이유는 두 차량 모두 스포츠 suv 차량으로 질주 만큼은 엘리트급 인정받는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드래그에서 어떤 차량이 이기든 자존심 센 브랜드에서 패배는 모욕감을 받을 수 밖에 없겠죠.


    두 차량의 성능적 제원은 폭스바겐 산하, 그룹이고 4.0L 같은 배기량을 담고 있지만, 성능은 다릅니다. 기술적 공유가 있을 것 같은 자동차 그룹이지만, 두 차량의 성능 차이에 더욱 관심을 높입니다.

     



    먼저, 포르셰 신형 카이엔은


    최신 카이엔 터보 4.0 리터 트윈 터보 V8 기통 엔진, 최대 542마력 (550 PS), 토크의 78.7 kgm 제로백 (0-100 km / h)까지 4.1초 만에 주파하는 성능을 보이죠.

     



    반면, 람보르기니 우르스 경우


    4.0 리터 트윈 터보 V8 기통 최대출력 641마력 (650PS) 및 토크 86.8 kgm으로 제로백 3.6 초에 (100km / h) 도달하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제원상 성능이 우수한 람보르기니 우루스에서 수치상 결과를 예상하게 합니다.

    자동차 드래그 경기는 원칙적으로 결승선에 도착할 때까지의 소요시간과 도착하는 순간의 속도가 기록되며, 자동차 경주의 경우 기준점은 대부분 앞 범퍼 기준을 합니다. 그러나 이외 적으로 앞바퀴 접지면 중 하나를 택하는 곳도 있죠.


    영상을 통해 직접 포르셰 카이엔 & 람보르기니 우르스 드래그 레이싱 승부를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