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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 전문적인 스포츠카의 멋
    폭스바겐 그룹 2019. 4. 19. 16:35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 전문적인 스포츠카의 멋 

    람보르기니 후라칸은 지난 2014년 이탈리아 슈퍼카 메이커의 차세대 엔트리 레벨 모델로 소개된 바 있는데요, 그 뒤를 이어 인기몰이 중인 람보르기니 갈라르도의 전철을 밟은 모델입니다.

    2019년 1월 람보르기니는 2세대 후라칸 에보 쿠페를 공개했고, 2019년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후라칸 에버 스파이더와 함께 정상에 오르며 판매 중입니다.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는 현대적 V10 엔진에서 두 번째 엔트리로서, 자연 흡기 5.2L 파워트레인과 어댑티브 서스펜션 구성 요소 및 눈에 띄는 공기역학 등 하드 탑과 동일한 고 스텝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는 하드 비트를 위쪽으로 새로운 루프 메커니즘으로 교체함으로써 디자인에 힘을 더하게 되었죠.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의 소프트 탑은 가벼운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며, 전기 유압 작동을 사용하여 개폐합니다. 운전자는 중앙 버튼을 통해 루프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최대 50 Kmh 속도에서 전체 작동을 완료하는 데 17초가 걸립니다.

    직업의 전문성, 상위 1% 전문성 분야가 가질 수 있는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입니다.


    성능 요약


    후라칸 퍼포만테(Performante) 공유한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와 동일한 엔진
    미드 엔진의 자연 흡기 5.2L V10 기통
    631마력 8,000 rpm, 61.3 Kgm 토크 5,200 rpm에서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
    고성능 사륜구동
    중량 대 출력비, 마력당 2.41kg


    0~100 kmh의 속도 3.1초 (쿠페보다 10분의 2초 느림)
    0~200 kmh의 속도 9.3초 이내에(쿠페보다 3분의 10초 느림)
    최고 속도 325km/h
    알루미늄 및 탄소섬유 새시
    어댑티브 댐퍼 서스펜션
    람보르기니 Piattaforma Inerziale(LPI) 2.0 시스템이 다양한 설정 적용
    가변 조향비
    6 포트 알루미늄 프런트 캘리퍼, 4 포트 알루미늄 리어 캘리퍼
    카본 세라믹 디스크
    피렐리 P 제로 타이어



    왠지 전문가의 장난감처럼 누구나 다가갈 수 없는 야수, 람보르기니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 소식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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