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3 가격표 옵션 제원 연비 구매 방법과 특징은?
    국내자동차/기아 2019. 3. 26. 12:07

    K3 가격표 옵션 제원 연비 구매 방법과 특징은? 



    기아 준중형 세단 K3 인기가 봄바람에 맞춰 상승 중입니다. 기아 K3 가격의 저렴함과 실용성을 갖춰 사회초년생이 좋아하는 차량의 이유이겠죠. 


    준중형 세단은 젊은 소비자 감성에 맞춰진 디자인과 편의성, 경제성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중점으로 다루는 내용이 소비자에 맞춰진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준중형 세단의 특징을 먼저 확인할까요? 

    기아 K3 세단은 준중형 차량으로 소비자 패턴에 맞춰 외관적 스포티함과 실내 검붉은 패턴의 디자인 멋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IVT 변속기 조합의 연비를 개선하여 스마트 스트림 엔진과 최적화를 타깃 한 세단인데요. 그래서, 경차처럼 높은 연비가 강점입니다. 가솔린 엔진이지만, 기본 복합연비가 15.2Km 주행을 보이는 등 연비 또한 매력을 더하고 있죠





    1. 기아차


    사회초년생에게 첫인상을 담은 것처럼 기아차 매력을 잘 심어줘야 다음 자동차를 선택에 기아 자동차를 선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사회초년생이 성장하면 중형차량으로 변경할 때 기아차를 좋아하도록 다양한 편의성을 중형차처럼 내려놓은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까지 다양한 면에서 신차의 매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담은 것이죠. 


    그렇다면 기아차가 담아 놓은 감성을 확인해 보도록 하죠. 




    2. 제원 및 연비


    먼저 출력의 부족함을 보이지 않을 엔진입니다. 스마트 스트림 1.6 가솔린 MPI 엔진이지만, 내구성과 안전성, 연비 등 중점 세팅한 엔진이죠. 


    준중형 차량 무게를 잘 컨트롤할 출력과 미션으로 잘 맞는 세팅은 K3 성능을 체감하도록 조합한 엔진입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K3 연비 및 제원 정보를 대신했습니다. 



    성능을 가늠할 수 있는 출력과 경제성을 따질 수 있는 연비, 실용성을 강조한 거주성/ 개방감 향상 및 트렁크 용량 502ℓ 까지 확인했다면 기아차가 K3에 담고 있는 정보를 대충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구매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죠.



    3. 기본 옵션 및 구매 방법


    기아차는 K3 최하위 모델부터 기본 안전 지원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차량), 전방 충돌 경고,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에어백(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운전석 무릎, 커튼, 사이드),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AC),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TPMS) 등 다양한 안전 주행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죠.



    여기서 반자율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은 최하위보다 한 단계 위 트림을 선택해야 드라이브 와이즈 + 후측방 충돌 경고 +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시스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K3 기본 옵션의 깡통을 구매해도 운전자 지원시스템과 안전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것인데요. 



    장거리 운행을 하지 않거나 고속도로에서 반자율 시스템을 운행하지 않는다면, 최하위 트림 선택과 옵션을 고려할 수 있는 버튼 키 + 알로이 휠 + 스마트 디스플레이어 선택으로 일상의 주행에 어려움 없는 구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K3 반자율 시스템을 이용하려는 장거리 운행을 목적으로 구매한다면 최하위 트림보다 한 단계 위 럭셔리 트림과 스마트 오디오 + 드와이즈 +버턴 시동을 선택해 장거리 운행에도 피곤함을 줄이는 구매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겠죠. 


    위와 같이 K3 깡통 = 반자율 주행을 선택에 따라 가격 차이는 260만 원 차이입니다. 




    4. 외장 색상


    신형 K3 색상은 7가지 외장 컬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가 대부분 화이트를 선호합니다. 


    다음 색상은 검은색을 선호하지만, 조금 다르게 K3 그레이 또는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등 다른 컬러의 선택에도 매력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죠. (아래 이미지 순서 호라이즌 블루, 런웨이 레드, 스노우 화이트 펄, 스틸 그레이, 오로라 블랙 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그래비티 블루)



    5. 가격표 및 옵션


    기아 K3 가격 및 옵션 정보 통해서 위 정보를 검토해야겠죠. 계산기 없이 아래 주소에서 트렌디, 럭셔리,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트림의 선택과 옵션 선택 클릭해서 차량 가격과 옵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차량 가격 확인과 세금 정보까지 당일 기준에 맞추고 유지비 정보를 전달합니다.


    K3 세단의 판매량을 확인하면 월 3,500~4,000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중형 세단에서 판매량을 높이고 있죠. 스타일과 편의성을 높인 K3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