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가격 품위 있는 자(自) 선택은?
    유럽자동차/벤츠 2019. 8. 22. 15:55

    벤츠 e클래스 가격 품위 있는 자(自) 선택은?

    벤츠 인기세단 e클래스 바라보는 시선에 어떤 의미를 담긴 것처럼 비칠 때가 있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품질, 자신감, 성공한 비즈니스맨, 만족감 등 여러 가지 의미가 보일 때다.

    그런 시선에 한국 시장 벤츠 e클래스는 국내 중형 세단만큼 판매량이 높은 상태다. 단순히 몇 개월 집계된 판매량을 보고 언급하는 것이 아닌, 몇 년 동안 지속 판매량을 집계하면 더욱 이런 사실이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판매량에는 벤츠 e클래스 오너가 40대일 경우, 성공한 이미지를... 50대는 부유층 이미지를... 60대는 여유로운 삶을 누리는 약간의 시선을 받는 의미로 해석된다.

    그래서인지 품위와 상관없이 원룸에도 벤츠가 보일 정도다.

    그렇다면 벤츠 e클래스 어떤 성능으로 "얼마의 가격에 판매하며 세금과 함께 유지비 등 총비용까지 구체적인 비용을 얼마나 들어갈까?"라는 궁금증이 있기도 하다.

     


    1. 판매량 7월은 가벼워

     



    벤츠 e클래스 판매량 중에는 7월은 벤츠 딜러에게 많이 판매해서 가벼운 심정을 나타낼 판매량을 나타냈다. 한 달간 4000대 이상 판매되었다. 그 이유는 일본차 구매층이 독일 자동차로 몰리면서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었다.

     


    월 4,000대 이상 판매량이면 국내 웬만한 인기 세단보다 높은 판매량이다. 국내 소비자가 독일 차량을 선호하는데, 단순히 럭셔리, 편의성, 첨단 기술만의 선택한 것이 아닌 것으로 해석되었다.


    달리는 즐거움, 함께해서 기분이 좋은 이유, 사랑하는 사람을 옆에 두는 것처럼 즐겁고 편안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로 볼 수 있다.

    그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차량에 고객은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나 7월은 더욱 과감한 투자를 많이 보인 상태다.

     


    2. 벤츠 e클래스 선택



    벤츠 e클래스는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선택한다. 2.0 가솔린 터보와 2.0 디젤 엔진, 3.0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가장 인기 모델은 2.0 가솔린 엔진이 선택이 많았다.

    이 같은 판매량은 이전과 다른 선택을 옆볼 수 있다. 불과 몇 년 전 인기 파워트레인은 디젤이었다. 경제성이 좋은 데다, 유럽 자동차 발전은 유럽의 스쿠루지 알뜰함 때문에 유지비 부담은 적은 디젤 엔진이 발전한 이유 때문이었다.

     


    여기서 몇 년만 운행하면 유지비용으로 차량 가격이 그만큼 세이브된 이유도 있었다. 그러나 현재 유가는 안정적이고 친환경 차량을 선호하면서 이젠 가솔린 엔진이 더 판매량이 좋은 집계를 보였다.


    하지만, 이 같은 실정에도 참고할 부분은 국내 9월부터 유가보조를 지원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자동차 유지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라, 또다시 변화가 있을지는 알 수 없다.

     


    3. 성능 및 제원



    벤츠 e클래스는 주행 모드별 컴포트, 스포츠, 에코, 인디비주얼, 스포츠+에코, 컴포트, 스포트, 스포트 플러스, 개별 모드가 지원중이다.


    오너의 그날 기분에 따라 벤츠 e클래스 주행모드 선택에 따라 시트 강도와 서스펜션이 주행 환경에 맞춰 변화고 엔진의 rpm이 모드 성격에 맞춰 새로운 기분을 전달하듯 다른 주행감성을 전달하는 등 일상의 차량에 앉은 느낌과 다른 체감을 전달하는 것은 압권이다.

    그런 이유에는 서스펜션, 엔진, 스티어링 휠, ecu 등 다양하고 복잡한 기술이 하나같이 변화를 나타내고 그 성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세팅한 기술력이다.

    여기에 가솔린과 디젤 벤츠 e클래스 제원을 확인하면 더욱 성능에 대한 믿음이 생긴다.

     


    4. 벤츠 e클래스 가격 및 세금



    독일 자동차는 100년 동안 알려진 만큼 웬만한 나이가 있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시선을 집중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지방에 내려가면 더욱 이런 반응은 쉽게 확인된다.

    2019년 7월 31일 벤츠 가격표 기준


    알려진 스타급 차량인 만큼, 가격은 상당히 비싼 구성이며 벤츠 e클래스 가격만큼, 심장은 벌렁거린다.

     

     

    E클래스

    E클래스

    freecartok.com


    그러나, 앞서 언급한 이야기처럼 이 차를 즐기는 이유에는 다양한 시각적 해석을 볼 수 있어 더욱 럭셔리 세단에 매력을 전달된다.


    날이 좋아, 날이 적당해서 벤츠를 사랑하는 이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여기서, 당부하고 싶은 것은 벤츠 e클래스 매력적인 차량이지만, 다양한 사건 사고가 일어나는 만큼, 신중함은 항상 고객의 몫이란 점 참고할 부분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