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63 AMG 가격 세금 유지비 매력적 특징은?
    유럽자동차/벤츠 2019. 9. 5. 09:25

    벤츠 G63 AMG 가격 세금 유지비 매력적 특징은?

     

    메르데스 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벤츠 G63 AMG 예상치 못한 형태로 오프로드 세그먼트에 주행 성능을 가져다 준다. 벤츠 G63 AMG 국내 출시 내용이다. 고객에게 컬트적 지위 때문에 기존 캐릭터와 결합하는 것이 중요한 것처럼 변화는 크지 않은 상태로 세련되고 대담함을 선보인다. 

     


    메르데스 AMG 4.0L V8 기통 터보 엔진과 더불어 오프로드 특성, 민첩성, 차량 동력 결합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에 존재감을 강조할 예정이다. 

     


    1. 강력한 성능


    현재 AMG 4.0리터 V8 기통 터보 엔진이 새롭게 탑재하면서 벤츠 G63의 기존 5.5리터 V8 기통 터보 엔진도 대체했다. 신형 엔진에서 585 마력을 발휘시키며, 최대 86.8kgm의 토크를 전달한다. 2,500~3,500 rpm의 광범위한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쉽게 우월감을 느낄 수 있다. 


    제로백 (0~100km)까지 4.5초 만에 전력 질주하며 성능은 AMG 드라이버 패키지로 최대 220km/h 또는 240km/h의 제한 상태에서 최대 속도까지 유지된다.

     

    벤츠 G63 AMG 특유 듀얼 팁


    엔진 설계는 터보차저의 자발적 반응에 가까운 촉매로의 최적의 공기 흐름 덕분에 배기 가스 배출량이 낮췄다. 8 기통 엔진은 낮은 연료 소비량과 배기 가스 배출 수치를 최대 효율과 함께 주행 범위에서 출력과 토크로 동력을 전달한다.

    최적의 반응을 위해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 2개를 사용하고 하우징은 두 개의 병렬 흐름 채널로 나뉜다. 배기 매니폴드의 두 개의 개별 배기와 결합되어 터빈 휠의 배기 가스를 별도로 제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배기가스 등 압력이 감소 및 교환이 개선된다. 이 결과는 낮은 회전수에서 더 많은 토크, 매우 빠른 응답 시간으로 인해 출력이 증가를 보일 전망이다.

     

    벤츠 G63 AMG 리얼 도어


    2.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


    메르데스 AMG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벤츠 G63 AMG에 V8 기통 엔진을 AMG 실린더 관리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과 함께 장착했다. 

    실린더 2, 3, 5, 8이 비활성화되어 연료 소비량이 현저히 감소하는 시스템으로 탁월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운전자가 "컴포트" 변속기 주행 모드를 선택한 경우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은 1,000 ~ 3,250rpm의 광범위한 엔진 속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벤츠 G63 AMG 스티어링 휠


    계기판의 AMG 메인 메뉴에서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이 사용 여부와 엔진의 상태를 최대 부하 범위에서 작동 중인지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4실린더에서 8실린더 작동의 전환은 빠르고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탑승자는 어떠한 불편함도 느끼지 못한다.

    AMG SPEED SHIFT TCT 9G  변속기는 벤츠 G63 AMG에 사용된다. 매우 짧은 시프트을 달성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벤츠 G63 AMG 도어 메모리 버턴


    다중 저단 변속 기능은 보다 자발적인 속도 폭발을 가능하게 하는 반면, 벤츠 G63 AMG "스포츠"와 "스포츠+" 듀얼 변속은 더욱 빨라진 기능은 훨씬 더 감성적인 운전 경험을 강조한다. 

     

    다이내믹 선택 모드 "Slippery", "Comfort", "Sport", "Sport +", "Individual"의 5가지 모드에서 효율적이고 편안한 주행에서 스포티한 주행까지 다양한 특성을 제공한다.

    듀얼 배기 시스템에는 리어 도어 하단에 사이드 파이프가 장착되어 있다. 고광택 크롬의 트윈 테일파이프는 전형적인 AMG V8 사운드를 발산한다. 벤츠 G63 AMG 배기 플랩은 중앙 콘솔의 스위치를 사용하거나, 선택한 주행 모드에 따라 두 단계로 조정하여 스포티함을 극대화한다. 

     

    3. G63 특징


    벤츠 G63 AMG 뒷좌석은 40, 60, 100%의 비율로 접을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좌석 편의성과 측면 지지성이 향상된다. 특징은 히팅 시트 프론트 및 리어, 프론트 럭셔리 헤드레스트에 대한 메모리 기능을 제공한다. 


    신형 메르세데스 G63 AMG은 독일 2018년 3월 6일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되었으며, 유럽 시장에 판매는 2018년 6월부터 시작했다.

     

    독일 출시한 메르데스 벤츠 G63 AMG 제원은 아래와 같다.

    메르세데스 G63 AMG 제원 
    엔진 4.0L (3982cc) V8 기통
    최고출력 585hp (6,000 rpm) 
    최대토크 86.8kgm (2,500-3,500 rpm)
    변속기 AMG SPEEDSHIFT TCT 9G
    최고속도 220kmh 또는 240kmh
    제로백 (0~100Kmh) 4.5초

    벤츠 G63 AMG 프론트 액슬에는 독립적인 더블 위시 본 서스펜션과 후륜에는 5링크 서스펜션이 장착된 견고한 차축이 제공하여 50:50 무게 배분된다.

     

    해당 내용은 독일 메르데스 벤츠 출시 정보 토대록 작성한 내용이며 국내 출시한 벤츠 G63 AMG 가격, 제원, 연비, 취등록세, 유지비 등 아래 주소에서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AMG-G63

    프리카톡은 신차 가격, 세금,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