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표 세금 유지비 특징은?
    국내자동차/쉐보레 2019. 9. 3. 19:59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표 세금 유지비 특징은?

     

    쉐보레가 기다렸던 대형 SUV 트래버스(Traverse) 국내 시장 출시했다. 쉐보레 트래버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 모델로 큰 차체의 진정한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사양과 기술력을 선보인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동급 최대의 압도적인 크기,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이다.  

     

    1. 크기 및 활용성


    쉐보레 트래버스 크기 전장 (5,189mm)의 차체와 전면부 그릴의 크롬 엑센트, LED 시그니쳐 라이팅 및  9 LED D-옵틱 헤드램프, LED 리어램프로 세련되고 대담한 존재감을 강조했다. 


    휠베이스는 (3,071mm) 기반으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확보한 트래버스는 동급에서 가장 넓은 851mm의 3열 레그룸을 제공하며, 풀 플랫 플로어(Full-flat floor) 설계로 2열과 3열 공간 활용도 및 탑승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쉐보레 트래버스에는 전용 스마트 슬라이드 기능이 탑재된 2열 캡틴 시트를 적용해 시트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시트가 앞으로 기울어지면서 전면으로 이동해 3열 탑승자들이 편하게 타고 내릴 수 있게 했다. 

     


    트래버스의 트렁크 적재량은 기본 651L이며, 3열을 접었을 경우 1,645L, 2열과 3열을 모두 접으면 적재량이 2,781L까지 늘어난다. 

     

    2. 편의 옵션


    쉐보레 트래버스 대형 SUV 차체에 하차 시 뒷좌석 탑승객이 남아있을 경우, 이를 재확인하도록 알려주는 "리어 시트 리마인더" 기능을 전 트림 기본 탑재해 혹시나 있을 안전사고와 분실물 발생에서도 미연에 예방하게 했다. 

     

    트래버스 듀얼 패널 선루프


    트레버스 실내에는 커넥티드 기술을 강조한 첨단 편의 장비를 탑재했다. 센터페시아 중앙에 위치한 최신 8인치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와의 연동을 통해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트래버스 1열


    실내 1열 스마트폰 무선 충전시스템, 3열 USB 충전 포트를 통해 전 좌석 디지털 디바이스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트래버스 실내

    3. 안전 및 첨단 기술


    쉐보레 트래버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트래버스는 1열 어드밴스드 에어백, 업계 최초의 1열 센터 에어백 등 총 7개의 에어백을 탑재할 뿐 아니라, 후측방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하이빔 어시스트, 전방 충돌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차선유지 보조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 쉐보레의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4. 트래버스 제원 및 연비


    쉐보레 트래버스 제원은 3.6L V6 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했다. 국내 인증 기준으로 최고 출력 314마력, 최대 토크 36.8kgm 최고 동력 성능을 높여 줄 하이드라매틱 9단 자동변속기와 어울려 가솔린 SUV 특유의 정제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트래버스 제원 및 연비


    쉐보레에서 볼 수 있는 스위처블 AWD 기술이 적용된 트래버스의 사륜구동 시스템은 주행 중 필요에 따라 2WD 모드 및 4WD 모드를 상시 전환할 수 있으며, 특히 2WD 모드 시에는 샤프트의 회전을 차단하여 동력 손실을 줄이는 등 기본 사륜구동 차량임에도 높은 연비가 반영되었다.

     

    트래버스 주행 모드


    쉐보레 트래버스 주행 모드는 다이얼 타입의 트렉션 모드 셀렉트 시스템 조작으로 눈, 비 등 기후 상황과 오프로드(자갈, 진흙)와 같은 노면 상태에 따라 손쉽게 전륜과 후륜의 트렉션이 조정되는 ‘통합 오프로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국내 출시한 쉐보레 트래버스 연비 인증은 복합연비 8.3 km/L, (도심 7.1km/L/ 고속도로 10.3km/L)의 탁월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대형 SUV 트레버스는 최대 2,268kg까지 견인하며 ‘토우 및 홀 모드’ 등 어떠한 주행 환경에도 제약없는 완벽한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5. 활용성


    출중한 견인력으로 캠핑 카라반, 카고 트레일러 등을 안전하고 손쉽게 차량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도록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 헤비 듀티 쿨링 시스템, 히치 가이드 라인 등과 같은 아웃도어 장치들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3열 바닥에 숨겨진 적재 공간을 비롯해 12개의 스마트 수납공간을 제공, 일상 물품부터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대형 물품들까지 넉넉히 실을 수 있다는 점은 다른 대형 SUV와 구분짓는 활용 요소이다. 

     

    6. 트래버스 가격표 및 세금


    3.6L 가솔린 모델의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표는 최하위 트림, 4,520만 원에 책정했다. 국내 경쟁 모델 모하비, G4렉스턴, 팰리세이드와 경쟁 중 풀옵션 기반한 출시 가격 정보는 눈높이 따라 판단은 달라질 수 있는 가격 정책이다.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표 및 옵션

    LT Leather 45,200,000  
    LT Leather Premium 49,000,000 카이 스케이프(SkyScape®) 듀얼 패널 선루프 : 1,290,000
    RS 50,980,000
    Premier 53,240,000
    Redline 55,220,000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표, 세금, 3.6L 자동차세와 유지비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빠르게 참고 가능하다.

     

     

    트래버스

    프리카톡은 신차 가격, 세금,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