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 태국에서 출시.
    국내자동차/쉐보레 2019. 9. 9. 15:34

    2020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 태국에서 출시.

     

    태국에 출시되는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를 공개했다. 쉐보레가 8월 23일 캡티바 풀체인지 공개하면서 내구성과 신뢰를 보장하기 위해 GM의 세계적으로 구현된 BIQ(Built-In-Quality) 원리와 공정을 이용해 이번 달에 생산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상하이 GM우링(SGMW)의 고급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세계적 수준의 제조 능력을 통해 쉐보레가 앞으로 몇 가지 새로운 모델을 태국과 다른 국제 시장에 출시한다는 예정이다. 

     

    이 같은 언급은 캡티바 풀체인지 모델과 디자인에서 중국 바오준 530의 쌍둥이 같은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상하이 GM우링(SGMW) 기술력 바탕으로 생산 공급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상하이 GM우링(SGMW)은 GM의 BIQ 원칙을 첨단 제조 시설에서 모든 쉐보레 차량에 적용한 용접에서부터 도장 및 최종 조립에 이르기까지 제조의 모든 단계에서 쉐보레 고객이 기대하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오준 530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


    첫 모델로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는 2019년 하반기에 태국에 판매될 예정이며, 100만 바트(3,885만 원) 이하에서 시작하여 시중에서 가장 가치 있는 SUV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2020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는 공간, 스타일, 스마트 기술의 특화된 다양한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캡티바는 모든 SUV 고객에게 쉐보레 기술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20 쉐보레 캡티바 풀체인지 모델의 제원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중국 바오준 모델과 쌍둥이 차량으로 같은 파워트레인과 5인승 및 7인승 모델로 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바오준 530 모델은 1.5 터보, 1.8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 2.0 디젤 엔진 구성으로 CVT 또는 6단 듀얼 클러 치을 통해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세계 공급할 캡티바 풀체인지 모델의 실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또한 비율 큰 화면으로 공급할 것으로 이미지 정보에서 나타내고 있다.


    캡티바 풀체인지 같은 바오준 530 크기는 전장 (4,655mm), 전폭 (1,835mm), 전고 (1,760mm), 휠베이스 (2,750mm) 크기로 출시 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