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변경정보 특징은?
    국내자동차/쌍용 2019. 9. 5. 06:22

    2020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변경정보 특징은?

     

    쌍용 자동차 플래그십 SUV G4 렉스턴 모델의 상품성 강화 모델을 출시하며 2020 쌍용 G4 렉스턴을 판매 돌입했다. 눈에 띄는 정면부 라디에이터 그릴을 변화와 기술, 가격 등 다른 이미지를 통해 대형 SUV의 트렌드를 선도한다.

     

    더 높은 효율성을 원하는 고객 니즈와 강화된 세계 환경에 맞춰 디젤 엔진의 최적화된 2.2L 엔진과 웅장함, 편안함, 안전함, 여유로움의 대형 SUV 장점으로 현재 국내 대형 SUV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9 에어백 시스템, 고장력 강판 81.7%, 쿼드 프레임, 대담한 크기에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연출하고 전장 (4,850mm), 전폭 (1,960mm), 전고 (1,825mm), 휠베이스 (2,865mm) 크기로 2열과 3열 레그룸을 제공하고 공간 활용 및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2020 G4 렉스턴 방향은 이러한 편의성과 함께 쌍용차의 플래그십 SUV처럼 아낌없는 SUS 및 크롬 장식의 매트리얼 등 익스테리어와 첨단 기술의 조합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한다.

     

    1. 경쟁 모델


    소형 SUV 경쟁 대전에서 쌍용 자동차는 한동안 변화 없는 인기를 나타냈었다. 이번엔 대형 SUV 세계 대전을 알리 듯 대형 SUV 경쟁 모델를 볼 수 있는 상태다. 국내에서 볼 수 있는 경쟁 SUV는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모하비, 쉐보레 트래버스, 포드 익스플러로 등 앞으로도 신차 SUV도 출시 계획을 두고 있어 폭넓은 제품군으로 국내 시장에서 맞붙는다.

     

    여기에 대응하는 2020 쌍용 G4 렉스턴은 상품성 강화에도 차량 가격을 경쟁 모델 가솔린 파워트레인에 맞춰 2020년 대형 SUV 경쟁에서 두려움 없는 전략적인 역할을 강조한다.

     

    고객 또한 신차가 많아진 상태에서 높아진 가격은 부담스러움을 나타내는 분위기에 2020 G4 렉스턴 차량 가격의 낮춰진 부분은 상당한 매력을 확보하게 되었고 딜러 또한 이러한 제조사 조치에 힘을 싣는 분위기다.

     

    2. 성능 및 제원


    2.2L (2,157cc) 디젤 파워트레인에 7단 변속기 조합 E-트로닉 다이내믹 주행성과 정숙성에도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출력 187ps, 최대토크 43.0 kgm,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과 더블 위스본 사용해 SUV 정제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자랑한다.

    쌍용 G4 렉스턴 리뷰를 참고하면 모터그래프 김한용 기자는 리뷰에서 "랜드로버를 방금 리뷰하고 왔는데, 주행 성능은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요"라고 언급했다.

     

    자동차 리뷰는 오로지 수치와 정확한 팩트를 통해 지적하고 검증하는 "오토뷰"의 쌍용 G4 렉스턴 리뷰에서는 플래그십에 걸맞은 쌍용차의 기술을 담았고, 주행 로드 절재된 노이즈에서 인상적인 표현을 담았지만, 초기 가속에서 약간 모자란 듯한 출력은 아쉬움으로 지적했다.

     

    특히, 쌍용 G4 렉스턴은 20인치 휠보다 더 좋은 성능과 효율성을 때문인지 18인치 휠을 제안하기도 했다.

     

    국내 연비 인증은 한국 에너지 관리 공단 5인승과 7인승 2WD, 255/60 R18 기준한 복합연비 10.5Km/L, 도심연비 (9.3km/l)의 고속 (12.2Km/L) 탁월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3. 첨단 기술


    2020 쌍용 G4 렉스턴에서는 플래그십 SUV 답게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대거 적용된다. 특히 4륜 구동 시스템은 눈, 비 등 기후 상황 등 어떤 지형에서도 자신감 있는 오프로드 자갈, 진흙, 눈 같은 노면 상태에 따라 안전감 있는 주행 할 수 있으며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으로 불규칙한 노면의 충격 흡수하며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한다.

     

    여기에 도심형 SUV 주행에 걸맞은 긴급 제동 보조, 전방 추돌 경보, 차선이탈 경보, 스마트 하이빔, 사각지대 감지, 후측방 경보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여기에 헤드램프 에스코트,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 헤드램프 각도 조절장치, 웰컴 시스템, 매뉴얼 에어컨, 오토 클로징 시스템, USB 충전기, 와이퍼 결빙 방지장치, 래피드 히터(PTC), 오토 비상등 스위치, 프런트 오토 와셔 스위치, 가스식 후드 리프터, 배터리 세이버 등 편의 사양과 조합한 대형 SUV 가치를 제공한다.

     

    4. 가격표 및 옵션


    2020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올해 말까지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한 가격을 검토할 수 있게 했다. (이후 변경 사항도 자동 반영)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에서 경쟁 모델과 경쟁할 수 있는 가성비를 통해 대형 SUV 가치를 제시했다. 연식 변경으로 달라진 그릴은 이전 연식과 구분하였고, 첨단 기술, 주행 성능, 편의성, 안전성 등 쌍용 대형 SUV G4 렉스턴의 매력으로 고객에게 마치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G4 렉스턴

    G4 렉스턴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