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 세금 유지비 판매량은?
    국내자동차/쌍용 2020. 2. 26. 13:40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 세금 유지비 판매량은? 

     

    쌍용자동차 코란도 소식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최근 판매량이 줄었다는 내용에 2020 쌍용 코란도 판매량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죠. 

    중형 SUV급 5인승 차량으로 2.2L 디젤엔진으로 가족과 함께 탑승했던 모델이 진화를 통해서 1.5 터보와 1.6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출시 중입니다. 

    진화된 방향은 확실한 캐릭터 방향으로 멀리서도 코란도 전면부 디자인과 후면 크롬 포인트를 통해 인식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거듭난 모델이죠. 

     

    1. 쌍용 코란도 제원  
    2. 쌍용 코란도 구매
    3. 쌍용 코란도 가격표 

    최근 쌍용 코란도 3개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월 1,500~2,500대 판매량을 집계하였고 가장 판매량 높았던 2019년 12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아래 정보를 나타내었는데요.

     

    판매량 집계에서 선택 비중이 높은 파워트레인을 확인을 통해 고심하고 비교하며 선택한 코란도 오너의 선택은 어떤 파워트레인에서 높았는지 참고하는 정보입니다.  

     


    코란도 12월 판매량 집계 
    1.5 가솔린 1,927대 
    1.6 디젤 587대 
    총합계 : 2,514대 


    1.5 가솔린의 인기가 높은 상태이며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를 참고하면 최하 시작 가격은 2,258만 원부터 선택 옵션을 적용하면 선택에 따라 경쟁 중형급 SUV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두 파워트레인의 제원과 연비를 확인해 보죠.

     

     

     

    1. 쌍용 코란도 제원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에서 나타나듯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저렴함에 디젤 파워트레인 실용성은 높은지 비교 정보가 되겠네요. 성능보다는 조용한 주행 감성, 경제적인 연비 두 가지 스타일에서 선택할 수 있는 출력과 연비의 제원입니다. 

     

    2020 쌍용 코란도 제원 1.5터보 & 1.6 디젤


    국내 유일하게 수동을 지원하고 있죠.   


    이외, 가솔린과 디젤에서 비슷한 성능의 제원입니다.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높은 출력과 디젤 엔진의 높은 토크는 출발은 토크, 출발 후 가속력이 붙은 후 마력은 두 제원에서 비슷한 성능을 보이죠. 

    그렇다면 코란도 선택은 대부분 가솔린 터보에서 선택이 많았는데요. 구매 방법을 검토해 보죠. 

     

    2. 쌍용 코란도 구매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에서 조용함과 저렴함을 담은 가솔린 터보가 인기가 높았습니다. 기본 옵션에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혹시나 있을 사고를 예방한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하였죠. 

    여기에 반자율 주행지원 옵션으로 딥 컨트롤 등 각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지만, 선택 옵션은 꼭 필요한 것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 옵션을 추가하다 보면, 가성비 좋은 쌍용 코란도 가격은 어느새 다른 경쟁 모델과 겹치게 되니까요. 

     

     


    2020 쌍용 코란도 가격표와 기본 옵션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트림별 기본 옵션 구성이 좋은 트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C3 기본 옵션과 C5 프라임 기본 옵션을 비교하면 두 트림의 가격은 182만 원 차이가 납니다.  

     

    C5 프라임 기본 옵션 참고하면
    오토라이트 컨트롤 & 우적 감지 와이퍼, 스마트 하이빔(HBA), 열선 스티어링 휠, 1열 & 2열 히팅시트, 스마트키 시스템, 오토 클로징 시스템 

    P235/55R18 타이어 & 다이아몬드 컷팅 휠, 사각지대 감지(BSD) + 차선 변경 경보(LCA) + 후측방 접근 경보(RCTA) +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RCTAi) + 탑승객 하차 보조(EAF),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4센서) 보여주 듯 기본 옵션이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3. 쌍용 코란도 가격표 

    2020년 개소세 원점으로 쌍용 코란도 가격표 또한 옵션에서 다시 상승된 가격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 기준 코란도 가격표
    korando_price.pdf
    0.42MB


    하지만, 최근 코르나 영향에 소비촉진을 위한 3.5%개소세 인하 이야기가 나오는 중이라 1개월 정도 관망세로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쌍용 코란도 판매량 및 제원 등 2020년 변경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쌍용 코란도 옵션과 가격 토대로 취등록세,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할인, 실시간 유류비를 적용한 유지비 정보를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란도

    프리카톡은 신차 가격, 세금,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