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9. 9. 5. 13:54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세금 유지비

    기아차 프리미엄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를 선보이며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한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11일간 진행한 "사전 계약에서 약 7,000대의 대수를 계약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보였다"고 밝혔다.

     


    모하비 사전계약에서 약 90%가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를 선택해 "기본화된 고급 편의사양과 뛰어난 주행성능 등 최고의 상품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선택이 높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사전 계약의 모하비 인기 외장 색상은 오로라 블랙펄이 60%를 차지하는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강인한 이미지의 디자인을 선호했다."며 선호도 높은 색상을 언급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스틸 그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신규 색상을 포함해 총 5종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하비 내장 색상은 브라운, 그레이, 블랙 3종으로 운영된다.

     



    1. 모하비 탄생


    기아차는 2019년 서울모터쇼에서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동력 성능과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공개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는 국내 유일 V6 기통 3.0 디젤 엔진을 적용해 프리미엄 대형 SUV다운 힘 있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췄으며 프레임 바디와 기본 전자식 4WD, 험로 주행 모드(터레인 모드)로 다양한 노면에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최적 주행은 후륜 쇼크업소버의 장착 각도를 변경하는 등 후륜 서스펜션 구조를 개선했다고 밝히며 바디와 샤시를 연결하는 부위에 고무(바디 마운팅 발브레이션 피스)를 새롭게 바꾸는 등 다양한 상품성 개선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승차감을 구현했다.

     


    2. 모하비 제원 및 성능


    기아 모하비는 V6 기통 3.0L 디젤 엔진의 과감한 성능을 탑재한 모델로 다양한 편의성과 기술력을 선보인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드라이브 와이즈 사양을 전모델 기본화해 뛰어난 동력성능과 첨단 안전 사양을 모두 누릴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기아 모하비 엔진룸


    모하비 더 마스터는 최고출력 260 PS, 최대토크 57.1 kgm의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며 3.0L 디젤의 V6 정제되면서도 강력한 동력성능과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기본 4WD 구동의 복합연비는 9.4 km/ℓ(18인치 휠 기준)를 달성했으며 안정적 주행감을 더해주는 든든한 프레임 바디와 새롭게 적용된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으로 민첩한 조향 성능이 더해져 운전의 재미를 높였다.

     


    험로 구동에서 제대로 힘을 발휘하도록 차동기어 잠금장치 및 저단기어와 함께 다양한 노면(MUD, SAND, SNOW)의 주행 환경에서도 각 상황에 적합한 차량 구동력을 발휘하는 등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제약 없는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특히 험로 주행 모드(터레인 모드)가 기본 적용돼 도로 상황에 맞춰 최적의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 크기는 전장 (4,930mm), 전폭 (1,920mm), 전고 (1,790mm), 휠베이스 (2,895 mm)의 차체 크기를 기반힌 넉넉한 수납공간과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넉넉하게 실을 수 있다.

     


     
    3. 첨단 기술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에 ADAS 등 첨단 안전 사양을 대거 적용해 고객의 안전성을 높였다.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반하여 내비게이션과 고속도로 주행보조 등 첨단 사양을 기본화해 주행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승용차와 같은 첨단 주행 시스템을 탑재한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 풀옵션 기반한 옵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UV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라인으로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버티컬 큐브 주간 주행 등 첨단 이미지의 Full LED 헤드램프로 신차급  디자인을 연출한다.

     

    기아 모하비 정명부
    기아 모하비 마스터 측명부 



    4. 새로운 하이테크


    기아 모하비는 프리미엄한 공간을 연출하고 대형 화면을 통해 정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하이테크 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12.3인치 내비게이션은 운전 중에도 음성지원으로 간편하게 에어컨이나 히터를 조정할 수있는 음성 인식 제어 시스템을 적용하고 무선 다운로드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 길 찾기, 날씨 등 실용적 정보를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는 서버 기반 음성인식 카카오 아이 그리고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카투 홈 등 다양한 커넥티비티 기능이 적용됐다.

     

    기아 모하비 내비게이션
    기아 모하비 공조 시스템


    실내는 고음역대 트위터 스피커부터 초저음역대 서브 우퍼와 서라운드 스피커까지 총 15개의 스피커를 장착해 폭넓고 풍부한 음질을 제공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에 스마트 키를 몸에 지니고 차량 뒤쪽에 약 3초간 서 있으면 뒷문이 열리는 ‘스마트 파워 테일 게이트’를 적용하고 안전하차보조 경고음을 적용해 편의와 안전을 높였다.

     

    기아 모하비 실내 1열
    기아 모하비 2열

     
    5인승과 7인승으로 운영하던 모하비에 2열 2인 독립시트를 적용한 6인승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2열 시트에도 히티드/ 통풍 시트 기능을 탑재하고 중앙에 각도 조절식 암레스트를 배치하는 등 탑승자의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버튼 하나로 고성능 필터와 이온 발생기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정화시키는 공기 청정 모드, 터널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외부 공기를 차단해 주는 외부 공기 유입 방지 제어, 외부 기온과 사용자 설정 온도에 따라 실내 공조, 시트, 히티드 스트어링 휠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자동 쾌적 제어 시스템 등 플래그십 SUV 답게 프리미엄 편의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자랑한다.

     

    기아 모하비 가격, 제원, 연비, 유지비,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쉽게 참고할 수 정보 제공한다.

     

     

    모하비마스터

    프리카톡은 신차 가격, 세금,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