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기아 봉고3 가격표 옵션 변경 정보는?
    국내자동차/기아 2019. 9. 6. 21:03

    2020 기아 봉고3 가격표 옵션 변경 정보는?

     

    글로벌 브랜드 기아차에서 봉고3 트럭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을 완성한 2020 기아 봉고 3을 출시하며 9월 6일 국내 출시하며 고객과 만난다.

     

    기아차는 오랜 기간동안 자영업과 일반인 차량으로 넓은 트럭의 적재함을 비롯해 실용성 바탕으로 사업 이익을 높여 왔었다.

     

     

    2020 기아 봉고3는 이를 바탕으로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장거리 주행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1. 첨단 기술


    특히, 기아차 더 뉴 봉고3 는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하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FCA)’, 전방 감지 카메라를 이용해

     

    차로를 인식하고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로를 이탈하려 할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하는 ‘차로 이탈 경고(LDW)’ 등 안전사양을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드라이브 와이즈 :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트림별 옵션 선택 상이)

     

     

    2. 편의성


    장거리 운행에 편의성 또한 강조했다.

     

    기아 봉고3에 상용 부분 선호도가 높은 운전석 통풍시트, 풀오토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하이패스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부분을 선택 옵션 바탕으로 승용차와 같은 편의를 높여 2020 봉고3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헤드램프를 기존 2등식에서 4등식으로 변경하고 주간주행등 새롭게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기본 탑승 포지션의 시계성을 확보하였지만, 야간에 주행에 시계성 확보에 어려움이 있었던 부분을 광량을 통해 개선했다.

     

     

    3. 실내 변화는 기본


    2020 기아 봉고3는 첨단 기술과 편의성 바탕으로 실내 또한 장거리 운행에도 피로감을 줄이는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담고 승용차처럼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반영된다.

    실내는 3.5인치 모노 TFT LCD를 적용한 신규 고급형 클러스터를 기본화하고, 승용차에서 주로 사용하는 부츠타입 기어 노브(자동변속기 한)를 적용하는 등 내 외장 디자인 변경으로 사용성과 동시에 감성품질과 고급감을 높였다.

     

    이런 여러가지 변화와 시스템 강점을 보이는 가운데 핵심 요소인 기아 더 뉴 봉고 3에 요소수 시스템을 적용해 배출가스에 대한 환경규제인 ‘강화된 유로 6’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기존 대비 약 3.1% 향상된 9.9km/L의 복합연비를 달성했다. (1톤 2WD 디젤 초장축 킹캡, 6단 수동변속기 기준)

      

    2020 봉고3 변화 핵심은 강화된 유로 6 엔진의 요소수 시스템의 적용 여부다. 친환경 차량으로 이제까지 가격 인상 요소 때문에 요소수 적용한 배기가스 후처리 SCR 시스템을 적용해 질소산화물 환원제를 적용하는데 많은 비용이 고려되어 왔었던 부분을 2020 봉고 3에 적용함으로써 가격 인상을 보였다.

     

     

    4. 가격표 및 옵션


    2020 기아 봉고3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구매를 위한 영업과 비영업 기준으로 세금, 채권할인, 유지비 등 하단 주소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2020 봉고3 가격 인상은 앞서 언급한 배기가스 후처리 SCR 시스템의 비용이 가장 많은 부분에 차지하고 중고 봉고 차에 반영한다고 가정하면 신차에 적용한 산화질소 환원제는 더 저렴해진 가격 정보를 전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오너 맞춤형 트럭 더 뉴 봉고Ⅲ는 운전자에 대한 배려를 대폭 강화해 자영업 고객들의 사업 성공에 더욱 보탬이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에게 기본기가 강하고 한층 편의성이 높아진 2020 더 뉴 봉고 3 만족감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price_bongo3.pdf
    1.33MB

     

     

    봉고

    봉고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