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팰리세이드 미국 출시 가격 공개 국내보다 저렴할까?
    국내자동차/현대 2019. 9. 16. 23:38

    현대 팰리세이드 미국 출시 가격 공개 국내보다 저렴할까?

    현대차 대형 SUV 사용 편의와 첨단 기술 무장으로 국내 많은 인기를 누리는 현대 팰리세이드가 미국 현대 팰리세이드 6월부터 가격을 공시하며 판매 돌입했다.

    팰리세이드는 진정한 대형 SUV 편의성을 담아 라이프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견고한 바디를 기반으로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강인한 견인 능력, 비교 불가한 편의성과 실용성을 겸비해 일상생활에서도 적합한 다재다능한 SUV이다.

     


    많은 인기를 누리며 판매량에서 압도적인 선택을 받고 있지만, 현재 미국 수출 물량과 생산 부족으로 국내 판매량은 떨어진 상태다.


    여기에 경쟁 모델 모하비, 트래버스 등 신규 대형 SUV 출현으로 현대 팰리세이드 빈자리를 채우는 중이다.

     


    국내 마니아가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은 국내 인기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미국 출시 가격이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지 궁금한 요소다.

    미국 출시 정보를 확인하면 국내와 같은 3.8L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출시 중이며 3가지 트림의 출시로 구분한다. 

     

    미국 2020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

    미국 팰리세이드 최하위 가격 31,550달러 (3,735만 원) 시작 가격으로 국내보다 높은 가격을 제시한 상태다.

    반면, 국내 2.2L 디젤 엔진이 없는 가솔린 파워트레인 단일 엔진 상태로 출시했다.

    현대 팰리세이드 미국 가격은 아래의 이미지처럼 2WD구동과 4WD 구동으로 구분하여 판매 중이며 국내 팰리세이드 비슷한 가격이지만,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최상위 리미티드 트림 구성의 본연 성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게 했다.

     


    국내, 2020 현대 팰리세이드가 출시한다면 인스퍼레이션 트림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국내에는 현대 팰리세이드 전륜구동을 기반으로 기본 사양을 충실히 구성한 익스크루시브 트림, 첨단 사륜구동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는 HTRAC + 험로 주행모드(Multi Terrain Control) +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 패키지를 적용한 Full LED 헤드램프, 20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등 최하위 트림부터 출중한 옵션 기반한 선택 옵션을 볼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