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는?
    국내자동차/기아 2019. 9. 19. 15:31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는?

     

    기아차의 고급 소형 SUV 셀토스가 디자인과 상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진채 기아 셀토스는 치열하고 콤팩트한 SUV 시장의 '스나이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담하고 긴 후드 스타일, 넓은 그릴과 그릴 림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패턴, 전면에 강조된 강렬한 전면과 튼튼한 범퍼, 볼륨감 있는 펜더 기반의 정교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넓고 튼튼한 백 보스트가 달린 듀얼 팁 장식의 셀토스 디자인의 특징이다.

     


    기아 셀토스 전면부 3차원 입체형 LED 전조등은 기존의 평면 등 그래픽과 LED 방향 지시등, 그리고 차체에 동적 심장 박동을 가져오는 하트비트 LED 주간 주행 등(DRL)에서 진화했다. 개성은 의 시그니처 LED 조명을 사용하여 적용한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1


    1. K9 부럽지 않은 실내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셀토스는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대형 세단에 적용했던 2개의 블루투스 장치를 동시에 접속, 3개 분할 화면,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최대 10.25인치 폭 내비게이션을 적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2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3


    기아 셀토스 스마트폰 원격 시동, 충전 성능을 30% 향상한 스마트폰 고속 무선충전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어 젊은 소비층의 타깃에 스나이퍼 저격 옵션을 적용했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4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5



    2. 역동성 및 경제성 파워트레인


    여기에 셀토스는 1.6 터보 가솔린 엔진, 1.6 디젤 엔진으로 운전의 재미를 반영한 과감한 터보 엔진의 출력, 또는 연비의 경제성을 제공한다.


    1.6 터보 가솔린의 최대출력은 177PS이고, 최대 토크는 27.0kgm이며, 7단 DCT 변속기를 통해 복합 연비는 12.7km/l이다. (16인치 휠/ 2WD 기준)

    1.6 디젤 모델은 최대 출력은 136PS이고 최대 토크는 32.6kgm이며, 연료 효율은 17.6km/l(16인치 휠/ 2WD)이고 연료 효율은 높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6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7

     

    3. 셀토스 주행 모드


    경제적이면서도 편리한 7단 DCT를 적용하여 대응성과 연비 향상을 동시에 실현하였으며, 2WD/4WD는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만, 2WD 셀토스를 선택해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얼 트렉션 모드를 통해 노말/ 스포츠 /에코 기능을 지원하고 4WD 모델은 난이도 높은 주행 모드로 눈/흙/모래 등 3개 도로에서 더 빠르고 쉽게 주행할 수 있다. 


    정통 SUV를 현대적 젊은 감각의 재해석을 담은 셀토스의 외관 디자인은 전체 크기는 전장 (4,375mm), 전폭 (1,800mm), 전고 (1,615mm) 휠베이스 (2,630mm)의 차체 크기 바탕으로 견고하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8

     

    4. 첨단 운전자 지원


    기아 셀토스는 다양한 주행 모드와 운전자 지원시스템으로 소형 SUV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전방 충돌 방지 지원, 차로 유지 보조, 차선이탈 방지 보조, 운전 경고 경고, 하이빔 어시스트를 적용, 셀토스 전 기본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9
    셀토스 가격 인기 요소10


    첨단 운전자 지원에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장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보조 장치, 안전 하차 보조 장치등 고급 사양을 갖추고 있어 운전 편의성을 더욱 향상했다.


    앞서, 셀토스는 사전 계약 진행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사전계약의 결과, 68%의 고객은 고급 상품에 대한 우선순위로 노블레스 트림을 선택했고, 46%의 스노우 화이트 펄, 26%의 화이트 바디 + 블랙 루프의 볼륨 있고 넓은 디자인을 선택했다.

     

     

    셀토스

    셀토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