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현대 2019. 9. 20. 11:39

    현대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세금 유지비

     

    신세대 쏘나타는 현대차의 쏘나타 1.6 터보 센슈어스 스포티 디자인 언어로 디자인된 첫 번째 세단이다. 스포티한 4 도어 쿠페 룩을 선보이는 현대 쏘나타 1.6 터보는 현대차가 비율, 스타일, 기술을 이용해 감정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새롭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정면에서 본 기존 쏘나타와 여느 현대차와 다르다. 현대 쏘나타는 새로운 현대 디자인 테마인 보드 위의 체스 조각과 같이 각각 역할과 기능이 서로 화합하는 차량 포트폴리오의 진화를 구현하고 있다.

     


    최신형 쏘나타는 현대차의 새롭고 혁신적인 차량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델로서, 설계, 안전, 효율성, 주행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강도를 높이고 무게를 줄였다. 


    쏘나타 센슈어스는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이하 CVVD; Continuously Variable Valve Duration)’ 등 신기술이 적용된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0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1


    현대 쏘나타 1.6 터보 센슈얼 스포티는 편안함, 편리함, 능동적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첨단 기술을 광범위하게 적용했다. 또한 고객에게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ose와 협업을 선보였다.

    신세대 쏘나타는 첨단 개인화 기술과 새로운 플랫폼 그리고 ADAS 기술로 가득 찬 즐거움 속 안전성을 높이며 역동성의 차량이다.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2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3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4


    현대 쏘나타 1.6 터보 첨단 기술 지원은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 차량 출발 알림 등 지능형 안전 기술을 대거 기본 적용해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쏘나타 1.6 터보 센슈얼 스포티 주행성능 목표는 차와 운전자의 일체감을 조성하는 것처럼 새로운 플랫폼과 현대적인 1.6 터보 엔진을 결합하며, 운전자의 입력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고, 고속도로에서 조용하고 견고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5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6


    1.6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 현대 쏘나타 센슈어스는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0 kgm의 성능을 갖췄으며 기존 쏘나타 1.6 터보 대비 약 7% 향상된 13.7km/l의 복합연비를 보완하는 등 역동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주행이 가능한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최고급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는 스플릿 스크린과 자연 언어, 그리고 블루 링크에서 구동되는 클라우드 기반 음성 인식 기능을 갖춘 넓은 고화질, 터치스크린 모니터로, 클러스터 디스플레이는 전체 12.3인치를 선택할 수 있게 풍성한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7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8
    쏘나타 1.6 터보 가격 센슈어스 9


    쏘나타 1.6 터보 센슈얼 스포티 새로운 모델은 17인치 또는 18인치 알로이 휠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휠은 역동성을 보이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신형쏘나타

    신형쏘나타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