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7 하이브리드 후회하지 마! 2019년 구매 적기 이유는?
    국내자동차/기아 2019. 11. 18. 16:16

    기아 k7 하이브리드 후회하지 마! 2019년 구매 적기 이유는? 

    기아자동차 k7 하이브리드 FL 모델이 판매 중이죠. 달라진 외관, 좋아진 상품성에 인기는 높습니다. 달라진 외관 좋은 상품성을 논하고자 기아 K7 하이브리드를 소개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속적인 알림에도 아직 인지하지 못한 분을 위해 기아 K7 하이브리드가 2019년 구매 적기 이유에 대해서 다시 언급하기 위함이죠.

     


    1. 왜? 2019년 하이브리드 구매적기인가!!


    하이브리드 차량의 적기는 어쩌면 2018년에 가장 혜택이 많은 차량이었습니다. 배기량 2,000cc 이하,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50만 원 보조금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2,000cc 이상 모델은 보조금에 해당 상황이 없었죠.

     



    그래서 2019년에 기아 K7 하이브리드 구매 적기가 될 수 있습니다. 내년부터는 취등록세 140만 원 할인을 받는 것을 90만 원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내용 참고)

     

     

    하이브리드 자동차 2019년 구매 서두르는 이유

    하이브리드 자동차 2019년 구매 서두르는 이유 2019년 변경된 내용중 하나 오픈 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하이브리드 차량이 올해까지 가장 혜택이 많은 차량이라서 중대형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개별소비세 상반기까지 노려보는 게 가장 이득이라고 보입니다.아래 지방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 참고하면 말이죠.전기차 또한 1월 1일부터 200만원에서

    freecartok.com

     

    여기에 2019년 12월 말까지 적용하던 개별소비세 인하까지 종료된다면 내년 (2020년)부터는 기아 K7 하이브리드 구매에 조금 더 많은 지출을 예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2. 페이스리프트 K7 만족


    기아 K7 하이브리드 만족을 이끄는 이유는 일상의 변화가 IT로 위주로 첨단을 달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맞는 첨단 운전 안전 기술(ADAS)과 편의 기능을 갖춘 준대형 세단으로써의 정체성을 완성했기 때문입니다.


    K7 운전자 지원시스템은 차선과 앞차를 인식하고 스스로 차량의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는 리어 뷰 모니터, 터널과 냄새 구역에 들어가기 전에 창문을 자동으로 닫고 에어컨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베팅 모드로 전환하는 '외기 유입 제어'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 K7 하이브리드 제원
    기아 K7 하이브리드 연비



    K7 옵션 선택에 따라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방 교차 충돌 방지 지원, 후방 주차 충돌 방지 지원, 주차 충돌 방지 지원하죠.

    이 밖에 12.3인치 대형 스크린 내비게이션, 12.3인치 풀컬러 LCD 클러스터, 주행 작동성을 높이는 전자식 시프트 레버(SBW)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기아차가 처음으로 선보인 카투 홈 서비스가 지원하고 응용하면 차량과 집이 양방향으로 연결됩니다. 집에서 조명, 플러그, 에어컨, 보일러, 가스 회로 차단기 등 가정용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고 반대로 집에서 자동차의 시동, 에어컨, 도어록, 비상등, 경음기 등을 제어할 수 있죠.

    좋아진 상품성에 IT 접목은 젊은 세대에 더욱 인기 있는 차량으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 판매량을 확인하면 2018년 10월 2,916대 판매율을 보였던 것이 2019년 10월 5,820대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3. 승차감 개선


    기아 K7 하이브리드 모델에 새로운 서스펜션의 변화로 주행 승차감을 개선시켰습니다.

    기아차 설명에 따르면 기아 K7 하이브리드의 하드 한 서스펜션은 주행 품질을 희생하여 바디 롤을 줄입니다. 그래서 품질 희생을 줄이며 거친 노면을 보다 매끄럽게 주행하도록 유압식 리바운드 스토퍼 (HRS)가 포함된 새로운 충격 흡수 장치를 적용하게 되었죠.

     


    리바운드 스토퍼는 서스펜션 댐퍼로 제어력을 높이고 진동과 전반적인 진동을 줄인다고 설명합니다. 이전 리바운드 스토퍼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지만 새로운 HRS는 탄성 폴리머 소재로 만들어져 충격을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하게 되죠.


    따라서 기아 K7 하이브리드 롤링과 피치가 줄어든 댐핑 이완이 줄면서 주행 감성은 코너링, 과속방지 턱 등 개선된 주행 감성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기아 K7 하이브리드 가격과 세금 정보입니다. 2019년까지 가격 140만 원 취득세 할인과 채권 요율이 적용됩니다.

    자세항 정보는 아래 기아 K7 하이브리드 가격 정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K7FLHYBRID

    K7FLHYBRID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