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5 신형 이벤트 카카오맵 3D 기아차 K5 위치 및 지점찾기, 어디?
    국내자동차/기아 2019. 11. 12. 12:35

    K5 신형 이벤트 카카오 맵 3D 기아차 K5 위치 및 지점 찾기, 어디? 

    기아차는 다음 달 출시 예정인 3세대 K5의 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다이내믹의 진화'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과감한 디자인 요소를 적극 적용, 한눈에 쏙 들어오는 3세대 K5의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했다.

    3세대 K5의 외관은 혁신적인 새로운 디자인 요소의 적용에 깊은 인상을 주는 앞부분이다. 리어 파트, 동급의 휠베이스, 늘어난 전장, 낮은 키의 스포티한 면으로 더욱 대담하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진화했다.

     



    1. 기아가 밝힌 K5 신형 디자인 특징


    3세대 K5의 프런트 디자인은 놀랍고, 많은 혁신적인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이 있다. 지금까지 기아차 디자인의 상징이었던 타이거 노즈 라디에이터 그릴은 헤드램프와의 경계를 허물고 유기적으로 진화하면서 그릴에서 전방으로 진화했다. 


    진화한 타이거 노즈 라디에이터 그릴은 전보다 폭이 넓어 훨씬 자신감과 현재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기아자동차의 차세대 디자인 아이덴티티다.

    K5의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 디자인도 세련됐다.

    그릴 패턴은 상어 껍질처럼 거칠고 날카로운 외관을 지녔지만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인 '샤크 스킨'을 모티브로 역동적이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주간 주행등(DRL)은 바이탈 사인을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디자인되어 차량의 심장이 뛰는 느낌으로 K5의 생명력을 부여한다.

     

    앞 범퍼는 빠르게 흐르는 파도의 물결모양처럼 아름답고 역동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다.


    흡기 그릴과 에어 커튼은 라디에이터 그릴의 모양과 조화를 이루며 차량의 럭셔리하고 매끈한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2. K5 신형 이벤트 지점 위치 


    이와 함께 기아차는 3세대 K5 외부 디자인을 공개하고 카카오 맵의 3D 스카이뷰에서 구현한 K5를 찾아 수상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2-25일까지)

    이벤트 참여하려는 고객은 카카오 맵 앱에 접속해 오른쪽 아래 계층 버튼을 클릭하고 '3D 스카이 뷰'를 선택한 뒤 지도에서 3세대 K5를 찾을 수 있다.


    행사 참석 중 K5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3세대 K5, 애플 아이패드(5), 애플 에어 팟(5), 카카오프렌즈병(50), 스타벅스 쿠폰 1개(매일 50명) 등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3세대 K5에 대해 궁금해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세밀하고 상큼한 K5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이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3D 지도에 외관을 동시 공개하는 행사다.

     



    3. K5 신형 이벤트 카카오맵 3D 기아차 지점 위치


    남악지점
    동래지점
    압구지점
    금오지점

     


    광주시청지점
    동수원지점
    동대구지점
    강동지점
    강남버스지점
    구월지점

    경기택시지점
    성수지점
    해운대구중1동


    K5 신형 이벤트 지점 위치는 직접 찾은 곳이며 다시 찾아도 해당 3D 위치에 K5 신형을 찾을 수 있어 장소를 공유하게 되었다. (11월 12일 기준, 아래 이미지 클릭) 

     

    Hide & Seek

    기아자동차X카카오맵이 함께하는 전국민 K5신차 찾기 이벤트

    www.k5kakaomap.kr:44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