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가격 특징 물건일세!
    국내자동차/삼성 2020. 6. 5. 13:20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가격 특징 물건일세!

     

    르노삼성 인기 SUV QM6 볼드 에디션을 공개하며 한정 판매에 나섰습니다.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가격과 특징을 확인하며 공개된 내용을 확인해 보죠.

     

    먼저 예사롭지 않은 블랙과 실내 옐로 골드 스티치 인테리어, 기본 넓은 인포테인먼트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본 제공하여 가지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 QM6 1,600대 한정판입니다.

     

    차례

    1.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외관
    2.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실내
    3.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추천
    4.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제원

    정말 가지고 싶은 욕구를 부르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1.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외관


    외장 색상은 3가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 펄 중 가장 돋보이는 색상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19인치 블랙 휠, 캡과 사이드 미러 블랙까지 전반적인 블랙 외장이 강렬함을 담고 있었죠.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은 루프랙 색상까지 전체적인 디자인을 완성도 높게 꾸며진 외관에서 웅장함속 세련됨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가솔린 엔진의 힘 있고 조용한 파워트레인 때문에 판매량을 끌어올렸던 것을 이번 에디션을 통해 멋과 파워트레인 특성을 잘 조합시켜 고객에게 이끌림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외관은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의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실내


    기존 디자인을 완성도 높여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블랙과 골드 컬러를 채택해 실내의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시트뿐만 아니라 도어, 센터패시아 전반적인 실내를 블랙과 골드 컬러,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를 통해 매혹적인 실내를 연출하였죠. (크롬 포인트, 블랙, 골드 조화)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도어를 연 순간 블랙 컬러와 옐로 골드 색상의 조화로움은 1열과 2열 구분하지 않고 헤드레스트, 시트 콘솔, 그립 핸들, 기어 부츠, 도어 암레스트 등 완성도 높은 실내 인테리어를 마주하게 됩니다.

    패키지처럼 곳곳에 크롬 포인트와 리미티드 엠블리셔 적용된 한정판의 매력을 실내에서도 느낄 수 있죠. QM6 최상위 프리미어보다 멋스러움을 높였지만, 가격은 "RE 시그니처"보다 저렴한 가격대가 매력적입니다.

     

     

     

    3.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추천


    신차를 구매하는데, 굳이 볼드 에디션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까? 고민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의 가격은 개소세 적용한 2,870만 원에 선택 옵션을 두고 있는데요.

     

    굳이 선택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기본 8.7인치 S링크 내비게이션과 보스 사운드가 기본 탑재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선택 옵션은 정말 필요하면 선택할 수 있도록 남겨 두었죠.

     

    LE 등급에서 8.7인치 내비와 보스 사운드만 선택해도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가격입니다. 따라서 저렴한 판매 정책을 선보였다고 할 수 있죠.

     

    페이지_ price_qm6_bold_202006.pdf
    0.25MB

    하반기 1.3 터보 엔진 출시 소식을 전달해 드렸는데, 굳이 1.3 터보가 필요 없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이번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은 정말 탐나는 모델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작성된 글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르노삼성 QM6 1.3 터보 엔진을 올리면 어떨까?

    르노삼성 QM6 1.3 터보 엔진을 올리면 어떨까? 르노삼성 인기 SUV QM6 정보입니다. 르노삼성 QM6는 1세대 2016년 출시 후 가솔린과 디젤 그리고 LPG 파워트레인에서 인기를 나타냈습니다. 인기 가운

    freecartok.tistory.com

     

     

     

    4.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제원


    기존 모델과 차이 없는 제원입니다. 그러나 궁금함에 찾아보실까 봐 남깁니다.

     

    전장 4675mm, 전폭 1845mm, 전고 1670mm 크기입니다.

     

    2.0L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44마력, 최대토크 20.4 kgm, 7단 모드 지원하는 CVT 변속기가 적용합니다. QM6 스포티한 주행 감성을 느끼고 싶을 땐 수동모드를 운전해도 재밌습니다.

     

    19인치 휠 복합연비 11.6Km/L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출시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차량을 원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처럼 느낄 수 있는 차량인데요.

     

    추가 트림으로 생산하면 좋겠단 생각까지 해보게 되었습니다.

     

    남성의 스타일은 올리고, 코로나 여파에 상대적으로 빈약해진 지갑을 많이 열지 않아도 만족시킬 수 있는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은 1,600대 밖에 되지 않아 6월 상반기 정도면 끝나지 않을까요? (빨리 신청하세요)

     

    한정판은 영업점에서 볼 수 있는 모델이 아니기에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르노삼성 QM6 볼드 에디션 소식이었습니다. [구매 취등록세, 자동차세, 유지비 정보는 왼쪽 상단 카테고리 자동차 세금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