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8 택시 가격표 풀옵션 얼마일까?
    국내자동차/기아 2021. 4. 21. 02:19

    기아 K8 택시 가격표 풀옵션 얼마일까?

    대형 세단 기아 K8 출시에 택시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기아 K8 택시 가격표 풀옵션 모델의 정보 토대로 궁금할 수 있는 내용 확인해 보죠.

     

    새로운 차량이란 점에서 시선이 주목되기도 하지만, 택시를 이용하는 소비자 또한 2열의 넓어진 실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때문에 택시를 선택하는데 K8 세단을 원하게 됩니다.

     

    차례

    1. 기아 K8 택시 비교
    2. 기아 K8 택시 참고 사항
    3. 기아 K8 택시 가격표 및 풀옵션

    따라서, 영업으로 운영할 기사님 또한 이러한 시선에서 크게 바뀌지 않을 텐데요. 얼마나 좋아졌는지 비교해 보죠.

    K8 택시 외장색상은 3가지 이미지대로 오로라 블랙 펄, 스틸 그레이, 스노우 화이트 펄 구성.

     

     

     

    1. 기아 K8 택시 비교


    먼저 파워트레인부터 차원이 다르게 3.5L LPi 그리고 3.0 LPi 경쟁하게 되었죠. 출력은 비슷하지만, 토크가 상대적으로 높은 기아 K8 택시가 한 발 앞선 포퍼먼스를 유도합니다.

    택시 2열

     

    차량 크기에서도 크기가 다른데요. 기아 K8 택시는 신형 차량이라 그랜저보다 큰 차체와 2열 넓은 공간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승객의 편의성은 2열 공간이 더 넓은 K8 선택이 좋겠죠.

     

    모바일 크게 확대 보기 (여기 클릭) 하세요.

    이미지에 나온 정보처럼 크기와 넓이, 휠베이스까지 모두 K8 택시가 앞도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8단 자동 변속기 적용한 덕분에 연비도 아주 좋아졌습니다. 

    택시가 1년 운행을 작게는 40,000Km에서 70,000Km까지 운행한다고 생각하면 연비가 약간 상승되어도 가스 충전비를 줄일 수 있어 신차 매력을 더욱 높이게 되죠.

     

    모바일 크게 확대 (여기 클릭) 하세요.

     

     

     

     

    2. 기아 K8 택시 참고 사항


    택시를 운영하는데, 굳이 비싼 대형 택시를 선택할 필요성이 있을까요? 이 부분은 택시 운행 중인 운전기사가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글 작성하기 전, 택시 기사님과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굳이 "대형 세단을 운행하면 좋은 점이 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습니다.

     

    1열 실내

    기본적 신념은 영업을 위한 택시를 운행하면서 손님에게 얼마나 편의성과 서비스 질을 높이는지 따라 고정 손님이 발생하기도 하고 손님들도 만족한다는 이야기를 남깁니다.

    그리고 대형과 중형의 차이가 있는데 법적으로 중형은 짧은 운행 기간을 정해져 있다면, 대형 택시는 중형에 비해 조금 더 "오랜 기간 운행을 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법적 내용을 찾아본 결과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법령 84조

    따라서, 기아 K8 택시 운행에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겠죠.

     

     

     

    3. 기아 K8 택시 가격표 및 풀옵션


    신형 모델의 가격 정보를 참고하면 조금 비싼 가격이 아닌가 싶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랜저 택시와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확대 보기 클릭]

    스탠다드, 트렌디 모델로 운행 중인 기아 K8 택시 풀옵션 가격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운행에 편의성을 높여 피곤함을 줄이고, 탑승객의 취향과 편의를 높인 기아 K8 택시의 매력에 눈길이 머물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아 K8 선택을 고려하는 만큼, 대기 기간도 예상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의 궁금했던 기아 K8 택시 정보 통해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정보를 찾아 공유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