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 인도 출시 정보
    국내자동차/기아 2021. 12. 16. 21:25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 인도 출시 정보

    2021년 12월 16일 기아차가 인도에서 5~7인승 카렌스 4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합니다. 인도 시장에 출시하는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을 확인하면서 여러분의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을 검토해 보죠.

     

    이번 풀체인지 모델은 4세대 모델로 3세대 이후, 인도 시장에 2022년 상반기 출시 모델로 공개하였습니다. 

    내용
    1.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2.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특징
    3.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제원
    4.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가격

    인도는 중국 다음 인구가 많은 나라지만, 2023년부터는 중국을 추월하는 세계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로 성장하는 나라죠. 따라서 현대차 기아차 모두 인도 시장에 공을 들이는 모양새입니다.

     

     

     

    1.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위 언급한 내용처럼 인도는 앞으로 기아차와 현대차에서 높은 수요를 예상할 수 있는 나라인 만큼 출시한 기아 카렌스 또한 국내 출시한 모델과 동일한 첨단 기술과 고급스러운 실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열 모델로 6인승(2+2+2) 또는 7인승 탑승차량으로 출시합니다. 개발 당시 코드명 "KY" 명명하고 테스트되었으며 셀토스와 크레타 플랫폼을 공유하여 민첩한 크로스오버 형태의 3열 MPV입니다.

     

    신흥 시장에 맞게 가솔린 3개 파워트레인과 1개 디젤 엔진 기반으로 출시하게 되며 첨단 운전자 기술과 편의 옵션 등 다양한 옵션이 적용합니다.

     

     

     

    2.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특징


    기아 카렌스는 10.25인치 터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 카플레이 호환성, 커넥티드 카 시스템, 8 스피커의 보스 사운드 시스템, 실내 무드와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줄 64색 무드등, 대륙의 장거리 운행에도 땀이 차지 않는 통풍 시트, 선루프, 스마트 폰 무선 충전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6 에어백 등 다양한 신기술을 적용해 출시합니다.

    따라서 국내 출시해도 옵션이 낮거나 떨어지지 않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적용할 수 있죠.

     

    그럼,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제원을 검토해 보죠.

     

     

     

    3.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제원 


    새로운 4세대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제원은 아래와 같이 신흥 시장에 맞게 엔진 라인업으로 출시합니다.

    1.4L (1,353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40ps, 최대토크 24.7 kgm, 6단 수동 또는 7단 DCT 변속기.

    1.5L (1,497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15ps, 최대토크 14.7 kgm, 6단 수동 또는 CVT 변속기.

    1.6L (1,591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23ps, 최대토크 15.4 kgm, 6단 수동 또는 6단 자동변속기

     

    1.5L (1,493cc) 디젤 엔진, 최고출력 115ps, 최대토크 25.5 kgm, 6단 수동 또는 6단 자동변속기

    카렌스 성능은 크게 좋은 편은 아니죠.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제원 크기는 전장 4,540mm, 전폭 1,800mm, 전고 1,700mm, 휠베이스 2,780mm입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차체죠.

     

     

     

    4. 기아 카렌스 풀체인지 인도 가격 


    아직 인도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카렌스 풀체인지 가격을 공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출시 중인 쏘넷과 셀토스 가격을 조합한 약 1,500,000만 루피 (2,334만 원) 시작 가격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기술의 옵션을 적용한 기아 카렌스가 국내 신형 차량으로 출시한다면 약간 낮은 가격으로 볼 수 있겠지만, 기본 수동이란 점을 참고하면 그렇게 낮은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기아 카렌스는 이전 세대처럼 가족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급감을 높인 64 컬러 앰비언트 무드 라이팅, 통풍 시트, 스포츠, 에코, 노멀의 세 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지원하게 되죠.

    운전자에게 번거로움 없는 원하는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카렌스의 장점 중 하나인 내부 공간을 최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카렌스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입니다.

    신형 카렌스 차량에는 냉각 컵 홀더, 컵 및 가제트 마운트가 있는 접이식 등받이 테이블, 슬라이딩 타입 시트 언더 트레이, 이지 푸시 접이식 컵 홀더 및 슬라이딩 트레이, 최대 편의를 위한 전용 방향제 장착 시스템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