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후속 레부엘토 국내 출시 제원 특징은?
    폭스바겐 그룹 2023. 7. 4. 01:15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후속 레부엘토 국내 출시 제원 특징은?

    슈퍼카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제조사 람보르기니가 생산한 슈퍼카입니다. 국내 출시하면서 주목하게 되는데요. 어떤 특징을 담고 있는지 검토해 보시죠.

     

    이 차량은 현존하는 다른 자동차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성능과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이 내용에서는 람보르기니 레뷰엘토의 특징과 기능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람보르기니 미디어

    내용
    1.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제원
    2.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실내

    2023년 3월 플래그십 아벤타도르 후속 모델로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를 공개했었습니다. 당시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그런데 람보르기니에서 잘 볼 수 없었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서 더욱 궁금함을 가지는 모델입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의 디자인은 고성능 스포츠카의 특징인 날카로움과 강렬한 라인을 전제로 화려함을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차체의 윤곽과 공기역학적인 디테일은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능력을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

     

     

     

    1.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제원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최고출력 769마력을 자랑하며, 0에서 100km/h까지 가는데 2.9초만이 소요됩니다. 이는 슈퍼카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가속성능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제원을 검토하는 것이 여러분이 파악할 수 있는 슈퍼카 모델의 진위와 특징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엔진 V12 기통
    전기 모터 프론트 e-액슬
    타입 자연흡기
    배수량 6,499cc
    ICE: 825 PS (814hp, 607kW)
    전기: 190 PS (187hp, 140kW)
    복합: 1,015 PS (1,001hp, 747kW)
    토크 ICE: 73.9 kgmf (725 Nm, 535 lbf⋅ft)
    전기: 8.4 kgmf (82 Nm, 60 lbf⋅ft)
    복합: 82.3 kgmf (807 Nm, 595 lbf⋅ft)
    전염 8단 듀얼 클러치 AMT
    구동계 사륜구동
    최고 속도 350km/h (217mph)
    0–100km/h(0–62mph) 2.5초
    0–200km/h(0–124mph) 7,0초
    건조 중량 1,772kg (3,907파운드)
    브레이크 카본-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
    앞: 410×38mm, 10피스톤 캘리퍼
    뒤: 390×32mm, 4피스톤 캘리퍼
    배터리
    유형 리튬 이온
    정격 용량 3.8kWh
    범위( WLTP ) 10km(6.2마일)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크기는 전장 4,947mm, 전폭 2,033mm, 전고 1,160mm, 휠베이스 2,779mm입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제원에서 과감한 성능의 자연흡기와 높은 배기량을 참고할 수 있는데요. 국내 소비자가 구매할 경우 6,499cc 배기량의 자동차세는 1,689,740원 (교육세 포함 1년 실 납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비는 아직 인증받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참고할 수 있겠죠.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최첨단 기술과 우수한 조작성으로 놀라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조향 시스템과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은 운전자가 차량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레뷰엘토의 탁월한 주행 안정성은 고속 주행에서도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택하여 우수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높은 온도에서도 일관된 제동 성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긴 시간 동안 사용해도 브레이크 디스크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액티브 에어로 다이내믹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공기 저항을 유지합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안정성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자동으로 조절되며, 운전 환경을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2.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실내


    람보르기니 플래그십 스포츠카의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실내는 고품질의 소재와 정교한 마감 기술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죠. 또한, 차량의 인테리어는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한 디자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최신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하여 운전자와 승객에게 편의와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풍부한 기능을 갖춘 시스템은 차량 내에서 최고의 즐거움과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어떠셨나요? 여러분께서 꿈꾸던 드림카가 맞나요? 람보르기니 레뷰엘토는 탁월한 성능과 스타일로 독보적인 슈퍼카입니다. 그 독특한 디자인과 고성능 엔진은 이 차량을 다른 슈퍼카들과 차별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와 액티브 에어로 다이내믹스 시스템 등의 기술적 특징은 람보르기니 레뷰엘토의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하죠.

     

    또한,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최신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차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국내 찾아온 람보르기니 플래그십 슈퍼카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레뷰엘토 유럽 가격은 450,000유로 (6억 4,200만 원)이지만 국내 출시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상 람보르기니 레뷰엘토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