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알래스칸 제원 오프로드 강자
    유럽자동차/르노 2016. 7. 1. 05:00

    프랑스 자동차 제조 회사 르노에서 새로운 픽업 자동차 르노 알래스칸 오프 로드 자동차를 소개하였습니다. 르노 알래스칸은 픽업 세그먼트에 첨단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과 박스 프레임을 강화하여 뛰어난 주행과 편안함을 제공할 픽업으로 소개하였는데요, 2.3리터 dCi엔진과 뛰어난 오프로드 능력은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하며, 강력하고 독창적 인 디자인 된 차량으로 소개했습니다.


    남미에서 픽업 차량은 중요한 일상의 동반자처럼 사용하는 자동차 입니다. 타깃을 세계 시장을 두고 있지만, 실질적인 타깃은 라틴 아메리카를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픽업 시장에서 글로벌 야심을 가지며 출시하게 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매년 500만대를 판매하는 시장에서 르노 알래스칸을 선두 주자로 내세울 계획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 출시 국가는 콜롬비아에서 먼저 판매할 것으로 밝히며 전 세계의 소비자의 전문 픽업 자동차 요구에 충족할 것으로 르노 자동차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름 의미

    르노 알래스칸 "좋은 땅"을 의미하는 알류트어 단어 "알래스카"에 의해 영감을했다고 하는데요. 야생의 거친 풍경에서 모험에 대한 욕​​망을 탐닉을 연상케 하는 이름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픽업 특징

    3.5 톤의 견인 능력, 오프로드 기능, UV, 발수, 미끄럼 방지 마감, 부식 방지 처리, 고강도 강판, 다목적 침대, 오프로드 및 레저 용도 사용.

    새로운 멀티 링크를 적용하며 리어 서스펜션 오프로드 능력으로 타협하지 않는 성능으로 비포장 도로와 일반 도로에서 우수한 편안함을 보여줄 것이라 소개한 새로운 멀티 링크는 르노 알래스칸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픽업의 고질적인 소음과 진동에 효과적인 서스펜션으로 설계 적용했다는 내용은 일반 픽업과 상대할 수 없을 편안함을 연상케 합니다.

    르노 알래스칸 제원 (두 가지 엔진)

    르노 알래스칸 2.3 리터의 dCi 트윈 터보 디젤 엔진, 160마력과 190마력 버전,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7단 자동 변속기

    2.5 리터 가솔린 엔진 160마력6단 수동 변속기 또는 7단 자동 변속기


    드라이브 모드 : 2WD (리어 휠 드라이브), 4H 및 4LO (4WD)

    르노 알래스칸 2WD 포장 도로에서 사용, 4H 60kph ~ 100kph까지 속도 (바위 등 빗길 도로), 4LO 모래, 눈, 진흙 등 4WD와 전자 차동 제한 장치는 보다 안전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모델로 픽업 자동차의 안전과 성능에 있어 중요한 요소를 담아 출시하였습니다.

    르노는 유럽의 LCV(Light Commercial Vehicle) 시장에서 17년 연속으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르노 새 픽업 트럭으로 LCV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