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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국내 왜건 반응은 어떨까?
    유럽자동차/르노 2016. 7. 11. 20:44

    날씨가 더워지면서 휴가 기다려지는 피서철 생각에 자동차를 보더라도 패밀리 세단과 SUV 모델에 관심이 있어지는 시기입니다. 유럽 자동차 르노 자동차에서 조만간 출시할 예정인 메간이 7월 12일 현지 시각으로 새로운 모델이 공개됩니다. (국내 시간보다 약 7시간 느림)


    르노삼성 자동차 SM4에 대한 자동차이라 국내 소비자에게 관심이 모아지는 모델이죠. 새로운 모델은 어떻게 변경하여 출시할 것인지 출시하는 데로 정보 업데이트 하기로 하죠. 주제의 내용처럼 르노 자동차에서 새롭게 메간을 출시했었지만, 변경된 모델에서 에스테이트 모델은 출시하지 않았고, 메간 해치백 스타일로 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최근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모델을 출시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대한 관심은 높아지게 되었죠. 소비자가 본 준중형 메간에서 사이즈가 늘어난 왜건 스타일로 출시 하면서 쓰임세가 많아지고 작은 사이즈의 차체가 길어져 더 이쁘고 실용성을 담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 출시가 거른 되고 있는 시점에서 르노삼성 자동차 새로운 에스테이스 모델이 출시 되었으면 좋겠지만, 국내 왜건 스타일 판매량을 보았을 때,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추측을 하게 합니다. 

    6월 자동차 판매 실적 중 i40 왜건 스타일 판매량을 보았을 때, 112대 판매가 되었죠, 판매량을 보았을 때 아슬란 보다 작은 수치를 보이고 있어서 입니다. 


    추측하는 것이 빛나간다면 좋겠지만,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는 집단이라 돈이 되지 않으며 판매하기 힘들겠죠, 이번 7월 12일 출시할 메간 새로운 모델은 SM6 모델 처럼 세단으로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새롭게 적용한 메간 세단형이 국내 들어올 것 같습니다. 역시 추측이지만 국내 판매량을 보았을 때 여러분도 그 정도는 느끼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넘어가서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대한 정보를 나열하고, 국내 소비자 관심이 높은 르노 자동차에 추가된 모델을 보면서 관심 있는 모델은 적극 판매해 달라는 적극적인 소비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정보 알아보도록 하죠.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파워트인은?

    가솔린, 디젤 구성이며 가솔린 터보 경우 TCe100, TCe130, TCe205 구성과 디젤 엔진은 dCi90, dCi110, dCi130 구성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르노 엔진의 숫자 의미는 마력)


    소개 하고픈 르노 메간 엔진은?

    가격이 저렴한 가솔린 모델 TCe100과 국내에서 친숙한 엔진 dCi90 엔진을 소개하고 가격과 제원에 대해서 정보 확인해 보도록 하죠.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제원

    크기

    휠베이스 (2,712mm), 전체 높이 (1,441mm),너비 (1,814mm), 전체 길이 (4,626mm)


    가솔린 엔진

    TCe 100 가솔린 터보 엔진, 최대출력 100마력, 6단 자동 또는 수동, 최대속도 182Km/h, 제로백 (12.6초, 0 -100Kmh), 205/ 55 R16. 5도어 모델, 연료탱크 47L


    디젤 엔진

    dCi 90 디젤 터보 엔진, 최대출력 100마력, 6단 자동 또는 수동, 최대속도 175Km/h, 제로백 (14.1초, 0 -100Kmh), 205/ 55 R16. 5도어 모델, 연료탱크 47L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가격

    최하위 모델 기준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가격

    TCe 100 가격 19,900유로 (2,525만 원)

    dCi 90 가격 23,000유로 (2919만 원)

    프랑스 가격 기준입니다. SM6 최하위 모델 현지 가격은 28,200유로 (3,579만 원)으로 보았을 때 SM6 저렴하게 출시한 것을 알 수 있는 모델이죠.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기능은?

    C세그먼트 (준중형 자동차)로 출시한 메간 에스테이트 경우 4CONTROL 접목한 기술로 출시하였습니다. 에스테이트 모델에 맞게 4CONTROL를 적용하여 하드 코너링과 구불 구불한 도로에 정확하고 역동적인 핸들링으로 운전자에게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적용한 기술이죠, 덕분에 4CONTROL에 새로운 메간 에스테이트는 매우 민첩한 성능을 갖추고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르노 메간 정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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