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워치 2 세대 가격 & 1차 출시일정 국가 정보
    생활/IT 2016. 9. 12. 17:48

    IT 기업인 미국 애플은 9월 신제품인 애플워치를 공개했다. 시리즈 2와 에르메스, 나이키+ 3가지 구성으로 공개한 모델은 마라톤과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초점을 맞추며 출시하였다. 시리즈 2 전용 스포츠 밴드와 GPS, 2배 더 밝아진 디스플레이, 50m 방수 기능, 강력한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했다.


    애플워치 이용 초점

    시리 명령어와 Nike의 독특한 시계 형상을 지니고 있으며, 새로운 앱과 통합되어 달리기를 위해 태어난 것처럼 동기 부여하고, 초보 러너부터 마라톤 베테랑까지 달리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활용성을 갖춘 설계로 OS3 적용한 시리즈 2세대 모델로 출시되었다.



    애플워치 2 밴드 및 사이즈

    애플워치 2 시리즈 또한 1세대 모델과 같은 38mm와 42mm 사이즈의 두 가지 알루미늄 케이스로 출시되며 색상은 블랙볼트, 블랙 쿨 그레이, 플랫 실버 화이트, 플랫 실버볼트 등 4가지 전용 스포츠 밴드로 결합했다.


    38mm 사용자이다, 키 177에 몸무게 86kg 이상이지만 38mm 크기는 작게 느껴지지 않는다, 온라인으로 구매 예정이라면 참고하길...!!



    애플워치 2 가격 크기 따라

    애플워치 2 가격은 38mm 와 42mm의 두 가지 케이스 사이즈로 제공된다. 가격도 다른 만큼 사이즈에 대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애플워치 2는 골드, 로즈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또는 실버, 스페이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다양한 종류의 밴드가 함께 어우러져 459,000원부터 시작한다.


    애플워치 1세대 모델은 골드, 로즈 골드, 실버 또는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와 스포츠 밴드의 조합으로 판매되며 애플워치 가격은 339,000원부터 시작해 다소 저렴한 애플워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애플워치 Nike+는 459,000원부터 시작하며 애플워치 에르메스는 1,499,000원부터 시작한다.



    새로운 세라믹 에디션 모델은 1,539,000원부터 시작하며 Apple.com, Apple Store 공인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애플워치 2 연동 기기 사양

    애플워치 2는 iOS 10 이상 버전이 설치할 수 있는 아이폰5 및 그 이상의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워치 OS3와 아이폰 iOS 10은 9월 13일 화요일부터 무료 업데이트가 제공된다. 일부 기능은 언어권 및 지역에 따라 사용하지 못할 수 있다.



    아이폰7, 애플워치 2 국내 출시 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직접 애플코리아 전화 인터뷰를 했다, 1차 출시국에 들어가지 않았는데, 어느 시점에서 출시할 예정이냐?는 물음에 애플 본사에서 아직 공문으로 받은 내용이 없기 때문에 언급할 수 없다는 반응이다.


    인터뷰 애플워치 2 변경 내용?

    인터뷰 내용에서 GPS, 2배 더 밝아진 디스플레이, 시리즈 1 생활 방수에서 50m 방수 기능, 강력한 듀얼 코어 프로세서 내용 외 시리즈 1과 다른 것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인터뷰 애플워치 2 베터리 개선?

    시리즈 1모델에서 느꼈던 배터리가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부분을 개선 진행에 대해 물었다. 시리즈 1 모델 같은 배터리 용량 크기로 적용되었으며 애플워치 2 에서 배터리 개선 내용은 없다는 것이다.



    전화 인터뷰 내용에서 애플 코리아는 아이폰7과 애플워치 2 출시에 대한 정보는 얻을 수 없었으며, 빠르게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1차 출시국 일본에서 구매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애플워치 1차 출시일정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중국, 코스타리카,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룩셈부르크,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아랍 에미리트, 영국, 미국에서는 9월 9일 금요일부터 Apple에서 Apple Watch Nike+를 주문할 수 있으며 10월 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