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자동차 세일 가격 할인정보
    자동차 뉴스 2016. 9. 28. 20:49

    쌍용자동차는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투리스 한해서 각 한정된 수량에 5~10% 할인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취지는 국내 최대쇼핑축제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참여하면서 준비한 내용이다.


    쌍용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세일 연식은?

    쌍용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투리스모는 연식을 알리지 않고 해당 모델에 5% 또는 10% 할인을 한시적으로 적용하기로 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자동차 할인

    가격과 취득세 등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자동차 가격 정보를 정리해 보았다. 2017년 가격 기준으로 정리한 내용이며, 할인 적용된 취득세 7%, 이벤트에 적용되는 5%, 10% 할인 가격과 할인 적용된 가격순으로 정리한 내용이다.



     티볼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차

    5% 적용된 가격임.



    [이미지 내용은 모발일에서 손으로 확대 또는 데스크탑에서 클릭으로 크게 보수 있음]


    티볼리 에어 쌍용자동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가격

    5% 적용된 가격임.


    코란도 투리스모 쌍용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

    10% 할인 가격임.


    2017 모델 경우 가격 상승이 있었다, 2016 모델이 판매될 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다.



    본 내용은 쌍용자동차에서 게시한 내용으로 작성하였지만, 가솔린과 디젤 모델 등 관련 내용을 정확하게 게시하지 않아, 블로그에 정리한 이벤트 할인 가격은 다르게 적용될 수 있다.


    2016 자동차 가격은 아래 검생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반기 할인을 기다렸다면 이벤트 내용을 적극 활용해도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