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아큐라 적용할 미래
    동영상 2016. 11. 24. 14:57

    세계 자동차 시장은 진보한 기술을 탑재하고 많은 완성차 중에서 고객에게 더 독보 이길 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야만 살아남을 수 있을 테니까요, LA 오토쇼에서 혼다 고급브랜드 아큐라의 진보적인 기술을 선보인 내용으로 관련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소개할 내용은 LA 모터쇼에서 공개한 아큐라의 진보된 기술은 세계 고객이 원하는 빠르고, 강하며, 똑똑한 자동차를 근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아큐라 운영체제 시스템 내용입니다.




    혼다 아큐라 성능을 운전

    혼다 아큐라는 능동적인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술을 표준화 프로그램 전략화합니다. 스티어링 휠 및 드라이브 모드 다이얼을 적용하여 아큐라 브랜드의 날렵함과 매칭할 수 있는 스마트 실내 구성으로 미래를 제시하였습니다. 실내 표현을 곡선과 디자인을 LED 조명을 포함하여 디테일하게 표현 했죠.



    앞으로 혼다 아큐라의 계기판은 12.3인치 적용하고 넓고 명확한 드라이버의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스포츠 모델과 매칭할 수 있도록 센터 디스플레이에서 자연적인 시선으로 드라이버에게 전달하는 기술입니다. 



    선택 주행 모드에 따라 실내 분위기는 변화되고 인터페이스된 첨단 기술을 통해 더 안전하고 즐거움을 담았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실내의 완성도를 높이려는 제조사가 많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하게 되는 부분이네요.



    차세대 터치패드 기반의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아큐라 운영 체제의 날렵한 디자인을 융합한 실내 구성으로 운전자에게 전달하는 디스플레이의 디지털 기술은 차 간 통신과 차량의 향상된 센서에 의해 자동차, 보행자, 자전거 및 기타 개체를 표시하는 등 다이내믹 레이아웃을 지원하게 됩니다.


    앞으로 혼다 아큐라의 차세대 터치 패드 기반의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아큐라 운영 체제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융합한 진보적인 기술에 치열한 자동차 시장에서 어떤 영향력을 보일지 궁금하게 합니다. 영상을 통해서 조금 더 느껴 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