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테슬라 모델S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90D검토
    미국자동차/테슬라 2017. 3. 13. 00:10

    2017 테슬라 모델S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90D검토




    기다렸던 고성능 전기차 2017 테슬라 모델S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90D검토 내용으로 국내 사전 계약 진행에 맞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테슬라 모델S의 궁금한 내용은 정부 보조금이 적용되는지 아닌지부터 궁금하겠죠. 충전 시간을 만족하지 않아 정부보조금은 없습니다.




    테슬라 모델S를 간단히 소개하면 2016년 4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며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한 최신 모델입니다. 테슬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델X의 장점을 많이 부여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용자 편의 부분을 개선하며 스티어링 휠 움직임에 따라 헤드라이트의 방향이 변하는 조향 가변형 전조등과 우리에겐 생소한 생화학적 위협으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하는 에어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는 점이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S 성능

    국내 출시 모델은 모델S 90D 이름은 모델S의 배터리 용량 90kWh 적용한 모델이란 내용입니다. 국내 사전계약 테슬라 모델S는 두 개의 모터를 이용해 구동되는 모델이죠. AWD 구동으로 전륜과 후륜에 각 하나씩 모터가 장착되고 가속 능력은 0~100Kmh 4.4초 성능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테슬라 모델S 90D는 90kWh 배터리 용량으로 이동 거리는 (한국 인증) 378Km 최고속도 250Kmh 속도를 나타내죠.




    이번 사전 계약으로 살 경우 6월 인도한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었겠죠. 이런 내용을 확인하면 어떨까요? 부가티, 라 페라리, 맥라렌 P1, 포르쉐 918 스파이 등 고성능 모델이면서 테슬라 모델 S보다 몸값은 훨씬 높게 책정되었고 성능은 모델S의 더 높은 성능을 보여줘 진가를 알고 있는 고객은 러블 콜 보이고 있죠.



    2017 테슬라 모델S 가격 및 옵션


    테슬라 위 이미지 2017 모델S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옵션 가격이 장난 아니게 높네요. 자율주행 전기차를 경험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기에 실구매 고려하는 분이라면 꼭 옵션을 적용할 것 같군요.




    2017 테슬라 모델S 세금 유지비


    국내 변경된 2017년 충전 요금으로 모델S 90kWh 배터리 용량으로 국내 주행 거리는 378Km 운행할 수 있는 거리를 인증 받았습니다. 아직 연비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해당 내용을 계산하면 1kWh당 4.2Km 운행할 수 있는 조건이 나타납니다. 국내 인증된 거리이니 믿고 계산한 유지비 정보입니다.




    1년 15,000Km 주행 기준, 테슬라 모델S 충전요금 + 1년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가격대를 확인하면 일반인 상상할 수 없는 가격이죠.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전기차 모델이 국내 출시해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은 좋습니다. 테슬라 모델S의 궁금한 정보 중 포인트만 나열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