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제원 연비 옵션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7. 4. 25. 16:32

    소형 SUV에서 대형 SUV까지 G4 렉스턴



    소형 SUV에 대한 새로운 표준 티볼리 이어 오늘 G4 렉스턴을 정식으로 공개하고 G4 렉스턴 전통적인 대형 SUV의 부활이 되었습니다. 국내 새로운 대형 SUV의 STANDARD가 될 것인지 해당 정보를 통해서 내용 확인해 보았으면 좋겠네요.




    G4 렉스턴 강판

    새로운 대형 SUV의 G4 렉스턴은 포스코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새로 개발된 Advanced High Strength Steel (AHSS)을 사용하여 쿼드 프레임과 함께 차체 중량을 최소화하면서 첨단 4중 구조 초고장력 쿼드프레임은 높은 차체 강성으로 사고 시, 탑승자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상대 차량까지 안전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G4 렉스턴 강성은 높였지만, 차체의 무게를 줄여 G4 렉스턴 주행 시 노면의 소음 진동을 차단으로 대형 SUV의 정숙성과 안전성은 높여 편안한 드라이빙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쌍용 G4 렉스턴 주행

    쌍용자동차 대형 SUV G4 렉스턴의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견인 용량 증가시킨 쌍용 G4 렉스턴는 대형 유형의 프레임과 FR 구동 시스템을 적용해 드라이빙 재미와 카리스마 있는 디자인, 전통 SUV에 어울리는 4WD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쌍용의 주력 SUV에 적합한 안전 및 편의 기능과 함께 내부 공간의 활용도 높여 국내 대형 SUV 경험과 감정적인 만족감까지 담았다는 제조사의 내용은 시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연비

    가솔린 모델은 아직 미출시 상태며 쌍용 G4 렉스턴 디젤 연비는 이미지와 같은 내용으로 적용되었습니다. 2WD 연비와 4WD 연비가 비슷하게 적용되었으며 도심, 고속, 복합연비는 경쟁 모델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쌍용 G4 렉스턴 제원

    가솔린 엔진 미정, 쌍용 G4 렉스턴 디젤 2.2L(2,157cc) e-XDi220 LET 디젤 엔진, 최고출력(187ps/ 3,800rpm), 최대토크(42.8k·gm/ 1,600~2,600rpm), 7단 자동변속기, 기본 2WD 선택 4WD, 연료탱크 디젤 70ℓ, 255/60 R18 제원으로 크기는 이미지 정보처럼 풀사이즈이며 모하비보다 전체 크기는 80mm 작지만, 전폭은 45mm 조금 더 넓게 적용되었습니다. 국내 쌍용 G4 렉스턴 가격 확인해 보시죠.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및 옵션


    이미지의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G4 렉스턴 가격입니다.



    G4 렉스턴 디자인

    디자인에 대한 완성에 대해서 서로가 다르게 느끼는 부분입니다. G4 렉스턴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스타일링은 그리스 파르테논 사원의 장엄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내용과 함께 쌍용의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는 내용인데요. 관련 디자인을 확인하면 차체의 실루엣, 캐릭터 라인, 램프의 모양과 위치, 라디에이터 그릴, 엠블렘, 그리고 앞쪽 디자인을 구성을 적용한 흡기구가 밸런스가 잘 잡히도록 설계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만, 고객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였는지는 판매량에서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경제적인 부분이 궁금해서 연간 발생하는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통해서 G4 렉스턴 1년 유지비 산출해 보았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쌍용 G4 렉스턴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문제점은?

    꼭 문제점이라고 할 수 없지만, G4 렉스턴 7인승 모델을 기대했었던 분이 많았는데요. 출시 정보에는 G4 렉스턴 7인승 모델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어쩌면 다자녀 가정에서 취등록세를 면제 받을 수 있었던 부분을 고려하지 않았다는 결론이 될 수 있어 아쉬운 부분 같습니다. 충분히 공개되지 않아 7인승 정보가 없는 것일 수 있는 만큼 차후 정보가 업데이트 된다면 다시 확인해서 준비할 예정이네요.



    쌍용 G4 렉스턴 성능과 내구성으로 기본을 적용하고 유명한 메르세데스 벤츠 7단 자동 변속기와 e-XDi220 엔진의 조화는 시승에서 많은 기대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강렬한 주행과 신속한 반응으로 다이내믹한 주행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가까운 영업점에서 시승을 하게 된다면 이런 특징을 고려하면 G4 렉스턴 매력을 더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자동차 정보 통해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