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요타 시에나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다자녀 혜택은?
    일본자동차/도요타 2017. 5. 6. 14:50

    미니밴의 스탠다드 시에나



    수입차 토요타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에나 정보 통해서 여러분과 소통하게 되었네요. 미니밴은 국내 자동차에서도 볼 수 있지만, 취향에 따라 요구 사양도 달라지는 현대인의 까다로운 조건을 맞춰 놓은 토요타 미니밴의 관심은 높은 차량이죠. 토요타 시에나 정보 통해서 2017 모델을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시에나 어떤 차

    토요타의 대표 미니밴으로 국내외 인기 차종으로 북미에서 생산하여 7인승 모델로 판매하는 모델이죠. 시에나 7인승 단일 트림으로 FF와 AWD 구동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토요타 시에나는 국내와 해외의 아이가 많은 가정에서 특히나 많이 이용하는 미니밴입니다.




    토요타 시에나는 2011년 3세대 출시 후 페이스 리프트 통해서 2017년형 시에나가 출시하고 있으며 2018년 모델까지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시에나의 2018 모델은 캠리의 디자인과 코롤라 디자인을 섞어 놓은 듯 비슷한 토요타 패미리룩을 적용하였고 차음유리와 운전보조장치(ADAS)를 시스템 탑재합니다. TSS-P로 불리는, 전방추돌경보, 레이더 크루즈컨트롤, 차선이탈경보 및 차선유지보조, 오토하이빔 등의 토요타 안전 장비가 포함되며, 시에나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하여 출시할 예정입니다.




    토요타 미니밴의 경쟁

    미니밴은 여러 곳에서 출시하지만, 국내에서 경쟁 모델을 비교하면 혼다 오딧세이, 파일럿, 카니발, 코란도 투리스모 등을 나열할 수 있겠죠.




    시에나 최근 동향

    2017년형에서 엔진을 바꿨었는데 토요타 시에나 가솔린 직분사 시스템으로 시에나 3.5L V6 엔진에 301마력과 8단 자동 변속기를 변경하였고 토요타의 새로운 시스템에 연비는 복합연비 FF 8.6Km/L, AWD 8.2Km/L 개선된 성능과 연비를 보여주었죠. 신형 시에나의 성능은 높아지고 연비는 좋아지는 모델을 확인할 수 있지만 2018 모델의 달라진 외관은 내년이나 올해 하반기에 볼 수 있습니다.




    2017년형 토요타 변경된 엔진을 탑재한 시에나는 출시 가격을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출시하였는데요. 시에나 달라진 토요타의 새로운 엔진과 변속기를 적용한 국내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토요타 미니밴 가격 및 취등록세


    시에나 가솔린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토요타 미니밴 시에나 3.5L 가격표입니다.




    토요타 3.5L 엔진의 배기량 때문에 시에나 세금의 부담감은 높고, 낮은 연비의 가솔린 연료의 토요타 시에나 유지비가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 시에나 전반적인 세금과 유지비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시에나 3.5 가솔린 세금 유지비


    토요타 미니밴 1년 10,000Km 주행기준, 시에나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시에나 7인승 혜택

    토요타 시에나 다자녀 자동차의 혜택이 있는 토요타 차량입니다. 시에나는 만 18세 미만 3자녀 가정에서 FF 구동이나 AWD 구동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다자녀 가정에서는 시에나 취등록세 면세가 적용됩니다.



    토요타 자동차의 매력을 충분히 담아 높은 고급 미니밴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에나 국내외 패미리 SUV 모델에 국내 고객에게도 인기 있는 시에나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