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가격 제원 판매량은?
    국내자동차/쌍용 2017. 6. 12. 22:23

    쌍용 G4 렉스턴 가격 제원 판매량은?



    쌍용차 대형 SUV G4 렉스턴 첫 출시 후 판매량이 공개되었습니다. 5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총 2,733대 판매량으로 동급 모델인 모하비 1,783대 판매량보다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어 신차의 출발은 좋은 것 같습니다.



    쌍용차 G4 렉스턴의 신차효과 때문인지는 차후 판매량에서 확인이 필요하겠죠. 등급을 따지면 대형 SUV 모델인데, 가격으로 보면 어느 포지션인지 궁금할 것 같은데요. 쏘렌토와 모하비 중간 가격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특징은 쌍용차 G4 렉스턴 실내의 고급스러운 장식인 도어 미러 위치를 저장하는 메모리 시스템이 고급 나파 가죽으로 장식된 전체 가죽 시트를 비롯한 다양한 시트 스타일을 적용해 퀼트 스티치 시트 패턴은 승객의 편의를 도우면서 몸을 고정하는 데 도움을 주죠.



    뒷좌석은 2열 적용된 5인승 모델이지만 하반기에 7인승 모델을 추가한다고 쌍용차에서 밝혔는데요. 덕분에 트렁크는 4개의 골프가방을 실을 수 있는 여유 공간의 SUV입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가솔린?

    하반기 7인승 모델뿐만 아니라 고효율의 2.0L 터보 가솔린 엔진도 출시 예정이며, 디젤 모델에 적용된 벤츠 7단 변속기가 아닌 아이신 6단 자동 변속기와 맞물릴 예정입니다. 



    쌍용차에서 밝힌 2.0 터보 엔진은 터보차저를 적용하여 3.2L급 성능의 엔진과 성능이 같다고 밝혀 앞으로 출시할 쌍용차 G4 렉스턴의 가솔린 모델도 기대감을 높이는 부분이네요. 쌍용차 G4 렉스턴 성능 제원을 확인해 보시죠.



    쌍용차 G4 렉스턴 성능 제원

    2.2L 디젤엔진 기반으로 2륜과 4륜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4륜의 안정성 드라이브와 오프로드의 매력을 더한 것이기에 4륜 시스템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죠.



    쌍용차 G4 렉스턴 크기는 전장(4,850㎜), 전폭(1,960㎜), 전고(1,825㎜), 휠베이스(2,865㎜)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은 벤츠에서 가장 큰 모델 GLS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전장(5,130㎜), 전폭(1,980㎜), 전고(1,880㎜) G4 렉스턴보다 더 큰 차체를 가졌네요.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가격 및 취등록세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가격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쌍용차 G4 렉스턴 가격입니다.



    쌍용차 G4 가지 혁명?

    G4 중 첫 번째 차체의 완벽한 타일

    G4 중 두 번째 최적의 주행성능

    G4 중 세 번째 최고 수준의 안전

    G4 중 네 번째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술력



    위 나열된 정보에 중점으로 쌍용차 G4 렉스턴 설계의 기초 바탕입니다. 테스트 드라이빙에서 이 차량을 중점으로 알아보거나 G4렉스턴을 제대로 알고 싶다면 위 언급한 토대로 얼마나 잘 조합을 이루었는지 확인하면 쉽게 알 수 있겠죠.



    쌍용차 G4 렉스턴 스타일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뭐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실내의 고급스러움은 일단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최적의 주행 성능은 2.2L 디젤엔진과 조합이 얼마나 잘 조합을 이루면서 2WD와 4WD 드라이빙 시스템으로 어떠한 도로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제어하는 구동 시스템을 담고 있는지 확인과 G4 렉스턴 주행 시 노면의 소음, 진동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지 최상의 조합으로 완벽한 드라이빙에 대해서 만족할 수 있어야겠습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안전 시스템으로 9개의 에어백 장착했다는 것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 같죠. 동급 최강 에어백 시스템으로 탑승자를 보호하는 시스템과 세계 최초로 1.5 GP 급 쿼드 프레임 + 63% 고급 고강도 강재 초고장력은 안전성은 인정되는 것 같네요.



    쌍용차 G4 렉스턴 국내 SUV에서 가장 큰 화면인 9.2인치 스크린을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되는 기반으로 실내 고급인테리어로 최상급으로 올렸다는 표현을 나타내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인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군요. 국내 자동차세와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시죠.



    쌍용차 G4 렉스턴 세금 유지비

    1년 보험 약정 거리할인 구간 10,000Km 기준, G4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쌍용차 G4 렉스턴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총평을 정리하면 출시하자마자 약 3,000대가량의 판매량은 안전성과 스타일 그리고 주행의 성능 개선 편의성을 강조한 부분이 소비자에게 믿음으로 다가섰거나 쌍용차 G4 렉스턴 신차효과 때문에 높은 판매량을 보였는지는 앞으로 지속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해야겠습니다.



    그러나 쌍용차에서 대형 SUV G4를 출시한 것은 현대와 기아의 투트랙으로 출시하고 있었던 대형 SUV 시장에서 활력을 불어넣은 격이라 렉스턴 출현은 소비자 관점에서 환영하는 분위기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