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표 연비 제원 절세 어디까지?
    국내자동차/쌍용 2017. 6. 21. 23:16

    쌍용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표 세금 유지비 절세 어디까지?



    쌍용자동차 코란도는 스포츠 이름을 붙이면서 고객의 여유롭고 주말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떠올릴 수 있는 이름을 담았습니다. 2016년 유로 6엔진이 강화되면서 2.2L 엔진이 탑재하게 되었고 성능은 더 좋아진 후륜 구동 더 나아진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되었죠. 


    스포츠를 생각하면 낚시, 등산, 캠핑, 바이크, 자전거 등 다양한 스포츠를 생각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갖춰야 할 장비는 많게 됩니다. 많은 짐을 고민하지 않아도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이라면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매력을 찾은 정보 따라 확인해 보시죠.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절세

    화물 차량으로 분류되어 구매 취등록세 5% 적용되며 1년 자동차세는 28,500원을 내는 절세 중에서 가장 혜택 보지만, 이보다 더 좋은 매력은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1세대 기준, 국민 건강보험 1등급으로 분류합니다. 


    경차가 2등급으로 분류하고 있어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는 것인데요. 내용을 확인하면 국민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라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지역 가입자 경우 매달 부과되는 국민 건강보험료가 재산에 따라 다르겠지만, 2.0 세단과 비교하면 평균 1개월 약 50,000원 가량 아끼는 절세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경우 일자리 찾거나 또는 공부하고 있는 남성 그리고 나이가 있는 부모님 등 국민건강보험이 지역 가입자이거나 사회생활을 쉬고 있는 분들에게 쌍용차 코란도는 어떤 차량보다는 더 매력을 담고 있지만, 이런 절세 부분은 인터넷 검색에서도 나오지 않는 부분이라 알고 있는 분은 드물죠. 성능 검증을 위해서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성능 제원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성능 제원

    코란도 출력 부분에서 조금 더 높은 마력을 기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가지게 되네요. 스포츠 2.2 엔진은 연비가 다른 디젤 엔진보다는 조금 낮은 편입니다. 약 400kg까지 화물칸에 탑재할 수 있어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 또한 거뜬하게 탑재할 수 있죠.



    크기를 확인하면 전장(4,990㎜), 전폭(1,910㎜), 전고(1,790㎜), 휠베이스 (3,060㎜) 사이즈 크기는 전폭에서 넓은 공간을 보여주지만 코란도 "스포츠 2.2" 뒷좌석은 불편하다는 평가는 많습니다.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2017년형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 및 옵션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5%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2017년형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가격표입니다.



    전체적인 옵션이 많죠. 꼭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뒷부분이 노출되는 것이 싫다면 신차에 적용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통해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중고 차량을 고민한다면 커스터 마이징부분까지 생각해서 검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모델은 내비,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커스텀 마이징과 같은 큰 것은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출시에서 미리 적용해 오는 것이 좋지만, 소상 공을 위해서 블랙박스나 내비 등 경우 가까운 튜닝샆 같은 곳에서 미리 가격과 작업 컬리티 등 알아보시고 준비하면 지역 경제도 살리고 좋습니다.



    난 이런 점이 좋더라! 하는 부분은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짐칸이 실내와 따로 분류되어 있어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벤츠를 타고 낚시 갔다가 돌아올 때 쿨러가 아무리 좋아도 비린 냄새가 나기 마련이죠. 


    그래서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많은 짐과 이동성이 편리한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럼 앞서 예기한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자동차세와 디젤 유류비 적용한 유지비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인해보시죠.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세금 유지비

    국내 배기량 따라 부과하는 세금 방식이지만 스포츠 2.2는 예외입니다. 참고할 내용은 1년 10,000Km 주행기준,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1개월 정보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총 내용을 정리하면 절세 자동차이면서 스포츠를 즐기는 현대인에게 맞춤형 모델이지만,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2.2" 혜택이나 제도 등 홍보가 잘 안 된 차량입니다. SUV 후륜구동 바탕으로 탄탄한 바디를 적용한 SUV라는 점에서 매력을 충분히 담고 있죠. 한가지 알아두실 내용은 화물차량으로 분류되어 자동차보험은 다른 SUV보다 조금 높게 적용되었고 고속도로 1차선 진입 금지 차량입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