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X3풀체인지 가격 제원 제로백 구성은?
    유럽자동차/BMW 2017. 6. 28. 17:05

    BMW X3 풀체인지 가격 제원 제로백 구성은?



    BMW에서 최근 영상 공개한 X3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공개하였습니다. 독일 미디어 공개한 내용으로 주제와 관련된 내용 바탕으로 궁금할 수 있는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디자인의 변화 대해서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X시리즈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X1과 비슷한 디자인 바탕으로 헤드라이트 앞 트임은 없어지고 2세대의 전체적인 강렬함에 비해 3세대 풀체인지는 순해진 인상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해석됩니다.



    BMWX3풀체인지 엔진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 기반한 성능을 나타낼 것으로 미리 독일 홈페이지에 나타내었지만, 먼저 출시할 모델은 디젤 엔진 트림 먼저 출시 후 순차적으로 가솔린 엔진을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디젤엔진 구성은 직렬 4기통 BMW xDrive X3 20D, 직렬 6기통 BMW xDrive X3 30D 구성이며, 차후 출시할 가솔린엔진 구성은 BMW xDrive X3 20i와 BMW xDrive X3 M40i 구성입니다.



    BMWX3풀체인지 특징은?

    풀체인지와 기존 X3 외관 크기는 변화가 없지만, 50mm 이상 길어진 휠베이스, 긴 보닛과 짧은 프론트 오버행은 앞뒤 차축 사이의 50:50 무게 배분을 강조하였습니다. 


    BMW 3세대 X3 풀체인지 실내는 3존 자동 온도 조절 장치를 적용해 뒷좌석 별도의 실내 온도 제어할 수 있도록 추가 컨트롤를 적용해 다른 SUV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BMWX3풀체인지 표준 40:2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 등받이를 적용하며 각도는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선택 사양을 두었습니다. 2열 편안한 좌석에 여러 단계까지 조정할 수 있게 되었죠. 


    BMW 뉴 X3 풀체인지에 적용된 기능으로 기본 550ℓ부터 1,600ℓ까지 많은 짐 용량을 확장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MW의 디스플레이어 키를 추가한 내용도 보입니다. BMW 5시리즈와 7시리즈 옵션으로 제공되는 부분을 같이 적용하였습니다.


    BMW 디스플레이 키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와 주요 정보를 받게 되는데, X3 연료 수준과 서비스 유지 보수 작업 등 다양한 정보를 드라이버에게 제공하고 창문과 선루프가 닫혀 있는지 알려주는 추가 기능까지 BMW 뉴 X3 풀체인지 적용하였습니다.



    BMWX3풀체인지 성능 제원

    풀체인지 가격 정보와 X3 제로백 정보까지 함께 담은 내용입니다. BMW 3세대 X3 가격은 시작 가격을 적용한 내용이며 국내 풀옵션 들어오는 정책에 따라 국내 출시 가격은 다른 가격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시작 가격으로 참고하세요.



    개선된 8단 스텝트로닉 변속기와 효율성을 추가한 xDrive 사륜구동 드라이브 시스템이 개선되었다고 알렸지만, 아직 체험할 수 없어 변경된 부분을 알기에는 부족하네요. 


    BMW 3세대 X3 풀체인지 크기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휠베이스 제외한 2세대와 차이 없다는 내용에 따라 정리하였습니다. 전장(4,657㎜), 전폭(1,881㎜), 전고(1,678㎜), 휠베이스 (2,860㎜) 크기로 출시 예정입니다.



    지능형 경량 디자인은 모든 영역에서 통합된 BMW 3세대 X3 풀체인지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더 많은 플라스틱 및 엔진 알루미늄의 사용량이 증가해 이전 모델보다 최대 55kg까지 무게를 줄였습니다.



    BMW 뉴 X3 풀체인지 오프로드 능력.

    BMW 뉴 X3는 접근각( 25.7°)과 이탈각(22.6°)은, 19.4 °의 각도로, 가파른 구간 또는 경사면을 충분하게 구동할 수 있는 오프로드 능력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500mm의 얕은 곳을 건너고 대부분의 장애물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풀체인지 변경된 디자인에 해외와 국내는 조금 다른 반응을 보였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으로 평가를 나타내는데요. BMW 실패 사례가 없었던 이유에 이번 풀체인지 3세대 X3 또한 기대 됩니다. 출시는 영국 시장부터 2017년 11월부터 판매할 계획이며, 국내 또한 빠르게 도입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