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7인승 혜택 가격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7. 8. 7. 18:06

    쌍용 g4 렉스턴 7인승 가격 세금 유지비



    쌍용차 g4 렉스턴 기다렸던 7인승 모델이 출시하였습니다. 프레임 바디를 이용한 쌍용차이기에 SUV 고려하는 고객에게 첫째 안전성에 대한 의심은 다른 모델보다 조금 더 높게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똑같은 SUV, 다른 매력을 찾고 싶었던 고객에게 제시한 큰 차체와 프레임 플랫폼을 적용한 새로운 SUV이며, 프레임 바디는 현재 쌍용차에서만 볼 수 있는 차량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판매량은?

    5월 2,733대, 6월 2,708대, 7월 1,586대 판매 순으로 첫 신차 효과를 끝내고 안정권에 접어둔 판매량을 보이는데요. g4 렉스턴 판매량은 이대로 쭉~! 같은 판매량을 보일지 앞으로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7인승 혜택

    일반 가정에서 7인승 선택으로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 모델은 다자녀 가정 (만 18세 이하 3명 자녀 가정) 한해서 취등록세 7% 면제 혜택이 있기에 5인승 140만 원 할인만 있는 것보다 취등록세 면제 혜택이 높으므로 관심을 두는 이유죠.



    7인승 모델은 탑승 시 2열 시트를 앞으로 폴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쌍용차 g4 렉스턴을 조금 더 편리성을 나타내기 위해서 트렁크 짐칸 또한 편의성을 강조하였기에 7인승 모델의 폴딩 영상 또는 직접 영업점에서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크기와 성능 제원에 변화는 없으며 5인승 출시부터 7인승 모델 기준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5인승과 7인승 모델의 크기나 성능, 연비 차이는 없습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연비 참조) 쌍용차 g4 렉스턴 바디 색상은 총 6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아래 이미지 통해서 차체 색상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화살표 클릭)


    01234


    쌍용 g4 렉스턴 가격 및 옵션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 가격 및 옵션 가격의 7%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 가격표입니다.


    국내 SUV 경쟁 모델보다 럭셔리급으로 후발 출시하면서 안전성과 편의 옵션을 강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기본 9 에어백 시스템 등 안전 시스템, BAS 급제동 시 브레이크 제동 거리를 줄이고 ARP 고속주행 중 급선회 구간의 각 바퀴 브레이크와 엔진 출력을 조절하여 전복을 방지하고 EBD-ABS 승차 인원이나 적재하중에 따라 앞뒤 바퀴에 브레이크 압력을 배분합니다.



    쌍용차 g4 렉스턴 HSA 언덕에서 출발하기 위해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어도 차가 밀리지 않도록 일정 시간 유지 등, TCS 주행 중 또는 출발 시 브레이크와 엔진 제어를 통해 타이어의 슬립을 방지, ESS 차량 급정거 시 비상등을 자동으로 점등시켜 뒤차에 위험을 알리는 기능까지 쌍용차 g4 렉스턴 다양하고 안정성을 높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g4 렉스턴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쌍용차 g4 렉스턴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SUV 좋아하는 고객에게 큰 차체의 안전성을 높인 바디 프레임을 적용한 것과 넓은 실내를 좋아하는 가족 중심의 아빠에게 좋은 차량임은 알 수 있는 모델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차체 강성과 바디 프레임을 안전성 부분에서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조금 높은 가격과 차체의 큰 사이즈에 낮은 연비는 고객 관점에서 좋은 점이 있다면 나쁜 점도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부분입니다. 쌍용 g4 렉스턴 선택 시 영업점에서 자신의 체형과 잘 맞는지, 가족 SUV 모델로서 어떤게 출시하였는지, 직접 옆 사람과 함께 의논하며 준비해 보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