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gls 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반전 매력은?
    유럽자동차/벤츠 2017. 8. 8. 18:43

    벤츠 gls 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반전 매력은?



    벤츠 최상위 트림 GLS 클래스 잘 아시죠, 벤츠 SUV 중 큰 차체와 넓은 실내 구성으로 벤츠 gls 클래스는 SUV 중 가장 높은 그룹에 속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GLS 모델을 선호하는 이유는 넓은 차체와 편의성 강조된 패밀리카를 선택하려는 고객에게 관심 있는 모델이겠죠.



    벤츠 gls 클래스 출시 구성은?

    G350d 모델과 G500 4 MATIC 구성의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으로 현재 출시하였습니다. 가솔린 엔진 경우 조용한 실내를 고려할 수 있지만, 벤츠 gls 가솔린 엔진의 상대적 높은 가격과 낮은 연비, 터보 엔진의 고급유 사용 유무 등 gls 클래스 국내 친환경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가솔린 엔진을 고려를 하게 하죠.



    실질적인 벤츠 gls 클래스 탄소배출은 디젤 엔진이 더 친환경적인 탄소배출을 나타냅니다. 디젤 엔진을 고려하는 것이 고객 관점에서 좋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파워트레인만큼, 참고적인 내용으로 보세요.



    벤츠 gls 클래스 성능 제원 비교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성능은 확실하게 다르게 나타나며 gls 연비 또한 다르게 적용되었고 크기도 조금 다르게 치수상 약간 차이 있는 크기로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코리아 홈페이지 기준)


    벤츠 gls 클래스 크기는 디젤 G350d 전장 (5,130mm), 전폭 (1,980mm), 전고 (1,880mm) 휠 베이스 (3,075mm)이라면 gls 클래스 가솔린 파워트레인 경우, 전장 (5,145mm), 전폭 (1,960mm), 전고 (1,895mm) 휠 베이스 (3,075mm), 트렁크 (680~2300ℓ) 치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모델 바디 색상은 아래의 이미지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화살표 방향으로 클릭 확인해 보세요)


    012345678910

    GLS 클래스 색상은 총 11가지이며 정보는 돋보기 클릭으로 컬러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츠 gls 클래스 가격 및 취등록세

    벤츠 "gls" 클래스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2017 벤츠 "gls" 클래스 가격표입니다.


    벤츠에서 유일하게 7인승 모델이며 위 제시된 벤츠 "gls" 클래스 가격의 7% 취등록세 경우, 다자녀 가정 (만 18세 미만 3자녀) 한해서 면세됩니다. (일반 가정 혜택 없음) 취등록세 0%가 적용되죠. 가족 사항에 대해서 딜러에게 미리 알려주시고 혜택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셨으면 합니다.



    벤츠 gls 클래스 자신감 넘치는 굴곡진 라인의 디자인과 스포티함은 메르세데스 벤츠 The S-Class를 대표하는 SUV에 걸맞게 GLS는 곳곳의 모든 요소에서 디자인에서 강인한 존재감을 표현합니다.



    벤츠 gls 클래스 센터 콘솔에 위치한 DYNAMIC SELECT 컨트롤을 통해서 서스펜션을 편안하고, 스포티하게, 겨울철 주행에 맞게 또는 개인적으로 조합해 놓은 세팅으로 설정할 수 있죠. 벤츠 gls “콤포트”변속 모드는 연료 효율과 밸런스가 뛰어난 주행을 보인다면 벤츠 gls “스포츠”모드에서는 지상고를 낮게 설정되면서 최대 15mm 낮아지고 댐핑도 스포티하고 팽팽하게 조절하게 됩니다. (AIR MATIC 패키지 적용 시)



    벤츠 gls 클래스의 모드는 다른 모델과 차별화 모드인 “스리 퍼리”변속 모드에서는 빙판길과 눈길에 최적화된 미끄러운 노면을 위한 스리 퍼리 핸들링을 나타내게 되죠. "gls" 클래스 “인디비주얼”모드에는 운전자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여러 개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LS 2열]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gls" 클래스 극한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 통해서 벤츠 "gls" 클래스 험로 주행용 2가지 프로그램을 적용한 온로드, 오프로드, 편안한 주행, 험로, 급커브, 또는 눈길, 어디에서도 핸들링 다이내믹 스타일과 모래처럼 부드러운 지형을 헤쳐 나오기 위한 “오프로드”모드, 험로 주행을 위한 “오프로드+”을 적용할 수 있죠.


    [GLS 뒷좌석 3열]


    벤츠 gls 클래스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gls 클래스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벤츠 gls 클래스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G350d와 GLS 500 유지비 확인해 보세요)


    성능의 과감함과 안정성 그리고 주행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남성을 만족시키는 S클래스급 차량이라 탐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벤츠 gls 클래스는 유일하게 벤츠에서 7인승 모델을 출시하였고 다가정 취등록세 면제가 있는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