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UV 매력을 올린 2018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포드 2018. 1. 21. 20:18

    SUV 매력을 올린 2018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세금 유지비



    포드코리아는 연식 변경한 익스플로러 모델을 출시하며 2017년에 이어 2018 포드 익스플로러 또한 매력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달라진 외관과 성능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매력을 높이고 있는 2018 익스플로러 정보 검토해보시죠.




    1. 개요



    포드 익스플로러(5세대) 2014년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성능을 보여줄 터보 엔진과 자연흡기 통해서 진정한 SUV 능력을 보여주고 있죠.


    국내 산간지방 또는 도시의 어떤 상황에서도 그에 맞는 능력으로 성능을 발휘해 2017년 대형 SUV에서 판매량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어디에나 잘 적응하는 도로의 상황에 잘 적응하는 SUV 고수로 불리우는 차량이죠.


    우람한 덩치의 차체지만, 익스플로러는 오프로드 주파에 능숙한 SUV 본연의 특성을 잘 보여줄 성능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만족을 높이고 있죠.



    2. 제원 및 연비



    포드 인텔리전트 사륜구동은 뒷바퀴 걸리는 토크를 조절해 안정적인 자세 유지를 돕는 주행에 눈길, 진흙 길, 빗길 등 미끄러운 길에서 효력을 발휘할 매력을 보입니다.


    3.5L 자연 흡기2.3L 에코 부스트 엔진 구성은 노멀, 진흙, 눈 또는 자갈, 모래 중에서 선택 모드에 따라 차체가 최적의 주행 상태를 보여주죠.


    다만, 포드 익스플로러는 사륜구동 SUV라 연비는 좋은 편은 아닙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적용된 힐 디센트 컨트롤 활용 방법은 가파른 내리막길에서 낮은 속도를 유지해 천천히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게 하는 장치입니다. 험로 또는 가파른 내리막길 도로에서 이용하면 좋은 기능이죠.


    2018 포드 익스플로러 크기는 전장 (5,040mm), 전폭 (1,995mm), 전고 (1,775mm), 휠베이스 (2,860mm) 사이즈이며 대형 SUV 매력을 높일 차체 크기입니다.


    익스플로러 큰 차체는 3열 시트를 세우면 트렁크 공간은 594L가 되고, 자동으로 접히는 3열을 접으면 공간은 1,240L로 커지죠. 여기에 2열마저 접으면 2,313L로 늘어나 현대인의 레포츠를 즐기는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을 만큼 큰 차체의 트렁크가 적용되었습니다.



    3. 가격 및 세금



    외관적 고급스러운 크롬 라인을 추가해 조금 더 럭셔리한 외관에도 2018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은 2017년 모델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하였습니다.



    7인승 모델의 혜택

    서울 거주자가 SUV 선택이 많은 것은 채권 가격이 그만큼 저렴한 세금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정보는 포드 프로모션 할인 + 트림 가격 = 총가격을 [클릭] 직업 입력해서 확인해 보세요.


    2018 포드 익스플로러 7인승 모델은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 혜택이 있습니다. 2018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7% 취등록세 면세가 적용되기 때문에 영업점 방문 시 꼭 "다자녀 가정"이라고 미리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매력



    포드 익스플로러의 다양한 첨단 기능을 활용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실질적인 매력은 드라이브에서 더욱 매력을 발휘합니다. 


    앰비언트 라이팅의 실내와 듀얼 패널의 파노라마 루프는 일상의 드라이빙에서 기분이 남다르게 느낄 수 있는 실내입니다.



    소니 오디오 시스템 500W 12개의 스피커가 좋아하는 음악을 더욱 아늑하고 감성적이게 만드는 매력을 담고 있죠. 고급스러운 실내와 편안함 그리고 안전성은 가족과 함께할 SUV로 매력을 높입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를 통해서 1년 유지비 및 한 달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요즘 SUV 매력은 인간의 약점을 보완해 안전하고 편하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도 운전자 보조 기술을 가득 담고 있죠.


    직접 확인하고 시승하면 그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데요. 차 한잔 여유가 없어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차 한잔 여유로 직접 매력 느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