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6월 판매조건 현대 뉴스자동차 뉴스/판매 2018. 6. 2. 05:54
모바일은 위 파일을 클릭
현대차 6월 판매조건 현대 뉴스
현대차는 6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2분기 마지막 실적 기대치는 높이며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의 현대 6월 판매조건 보였다.
특히 현대차 6월 판매조건 중 시선 집중할 내용은 뉴 스타트 페스티벌 조건 통해서 기존 생산 차량 분을 할인 판매 가격을 제시해 취등록세까지 줄일 수 있게 했다.
또한, 저리할부 금리를 함께 제시해 6월 판매조건에서 할인과 월마다 갚는 할부 금리까지 낮춘 실용성을 보였다. 이달의 신차 구매 조건은 다른 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 구매가 쉬워질 전망이다.
가장 높은 할인 차
현대차 6월 판매조건에서 가장 높은 할인은 2017년 소나타 재고 분으로 150만 원 할인과 1.9% 저리할부 금리 또는 캐시백 30만 원, 오토세이브 30만 원 조건을 내걸었다.
다만, 현대차 6월 판매조건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형 모델에서 할인 혜택을 볼 수 없어 아쉬움을 남긴다.
현대차 뉴스
맥스크루즈 후속
6월 부산 모터쇼에서 새로운 대형 SUV을 공개 한다는 자동차 뉴스를 접하며 현대차 싼타페 TM 롱바디 버전의 맥스크루즈 후속으로 예상할 수 있다.
I40 [클릭]
현대차는 6월 1일 i40를 출시하며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유럽 스타일의 세단과 왜건을 출시했다. 핵심 내용은 달라진 헤드램프와 유럽 현대차에서 개발한 ATCC을 접목해 주행 성능의 질을 높였다.
에센시아 [클릭]
북미 제네시스는 순수 전기 스포츠카 에센시아 콘셉트를 공개 얼마 후 해마다 열리는 클래식과 빈티지 자동차를 통해 우아함을 경쟁하는 곳 (Concorso d' Eleganza Villa d' Este)에서 스포츠카 에센시아 콘셉트 실 디자인을 공개했다.
라페스타 [클릭]
중국 현대차는 아반떼 크기의 라페스타를 공개하며 2018년 후반 출시 계획을 알렸지만, 일정을 당겨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또한 아반떼 후속으로 기대감을 올리며 이에 관심을 높이는 중이다.
르필루즈 [클릭]
현대차 세단의 미래를 제시한 르필루즈를 공개하며 앞으로 출시할 세단은 루필루즈 디자인 기반으로 반영할 것이라며 디자인 방향을 제시했다. 현재 분위기는 소나타 후속의 디자인으로 새로운 소나타 렌더링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6월 신차는 벨로스터 N, 스타렉스 리무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대차 6월 판매조건 및 현대 최신뉴스 함께 북미, 유럽, 중국 등 다양한 곳에서 치열한 전쟁 중인 현대차 소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