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마스터 밴 사전계약 가격표 세금 유지비 (S, L 트림)
    국내자동차/삼성 2018. 10. 2. 19:17

    르노삼성 마스터 밴 사전계약 가격표 세금 유지비 (S, L 트림) 



    르노삼성은 금일(10월 2일) 상용차 핵심 모델인 르노 마스터(Master)를 사전 계약 진행하고 판매 돌입합니다. 국내 출시 모델은 2가지 버전으로 마스터 S 2,900만 원, 마스터 L 3,100만 원의 출시할 마스터 가격입니다.


    마스터 S(Standard)

    마스터 L(Large)






    1. 화물 주요 크기


    르노삼성 상용차는 프랑스 바틸리(Batilly) 생산시설 공장에서 생산, 국내 도입 모델입니다.


    유럽에 출시 중인 외부 페인트, 하부 방청 등 12년 보증하는 모델이라 국내 또한 구분 없이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을 기대감에 반가움이 더해지는 모델이죠.




    마스터 S 크기는 전장 5,050mm, 전폭 2,020mm 전고 2,305mm이며


    마스터 L 전장 5,550mm, 전폭 2,020mm, 2,485mm의 외관 크기로 높이와 길이에서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마스터 실제보면 이런 크기?





    2. 마스터 특징


    르노삼성 마스터 넓은 사이드 슬라이딩 도어와 545mm로 매우 낮은 상면고 (바닥으로부터 적재함까지 높이)를 가지고 있어 화물의 상/ 하차가 쉬워 작업자의 부담감 덜어줍니다.


    화물 적재는 크기와 다르게 마스터 S 적재 중량은 1,300kg


    르노삼성 마스터 L 적재 중량은 1,200kg 화물을 제공하게 되죠.



    특히 적재함의 실내 높이가 매우 높아서 화물 상하차 시에 작업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근골격계 부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석 내부에서는 운전자 중심의 공간배치를 통해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르노삼성 마스터 출시 설명을 인용하면 마스터 밴 차량이지만 성인 3명이 탑승하고도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업무 중 필요 소품을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15개에 달해 넉넉한 수납을 할 수 있을 예정이죠.





    3. 마스터 제원


    르노삼성 마스터 제원은 르노그룹의 최신 엔진을 적용한 2.3L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출력 145ps, 최대토크 36.7 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디젤 엔진 특징 그대로 낮은 토크는 출발 가속 영역 1,500 rpm에서 최대 토크를 발휘해, 마스터는 최대 적재 용량을 싣고도 여유로운 운전이 가능케 하죠.



    추가로 마스터 S 고효율 연비인 (10.8km/L), 마스터 L (10.5km/L)의 높은 복합연비는 상용차가 갖춘 큰 장점입니다.


    르노삼성 마스터는 경제 운전을 도와주는 ECO 모드와 오토스탑&스타트 시스템 등이 추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4WD 구동 방식의 마스터는 도로 조건 따라 구동력을 제어하는 익스텐디드 그립 컨트롤(Extended Grip Control) 기능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한국 지형과 날씨에 최적화된 주행 성능을 갖췄습니다.


    르노삼성 마스터 가격, 세금, 유지비 내용은 아래 주소에서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판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판매 전시장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