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뉴 K9(RJ) 가격표 럭셔리 세단 경쟁
    국내자동차/기아 2018. 11. 14. 14:25

    기아 뉴 K9(RJ) 가격표 럭셔리 세단 경쟁 



    기아 플래그십 세단 뉴 K9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인데요, 기아 뉴 K9 (RJ) 어떤 부분에서 경쟁하고 견주게 될지 관련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제네시스 EQ90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오는 27일부터 본격 판매를 앞두고 고급 세단의 치열한 집안싸움이 예고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90으로 달라진 외관과 첨단 기술과 함께 출시를 예고해 당분간 럭셔리 차종에서 어떤 차량이 좋을지 비교가 많아질 전망입니다.




    1. 파워트레인


    기아 K9 파워트레인은 럭셔리 세단에 적용 중인 3.3 터보, 3.8 가솔린, 5.0 가솔린에서 선택할 수 있고 G90 또한 같은 엔진에서 선택할 수 있어 파워트레인의 차이는 느낄 수 없는데요, 



    자연스레 무게를 줄이고 첨단 장치가 많으며 저렴한 가격대에서 선호도가 높아질 전망을 할 수 있겠죠, 그러나 여유로운 사람에게 저렴함보다 더 중요 부분이 바로 럭셔리 세단의 가치를 더 중요하게 고려하게 되는데요. 


    럭셔리 세단에서 대중성을 보인 기아 k9 인기가 높을지, 럭셔리 세단 가치를 더 비중을 다룬 G90 인기가 높을지, 판매량을 기대하게 됩니다. 



    2. 매력 포인트


    기아 K9 새로운 디자인의 매력은 FULL LED 헤드 램,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아일랜드 후드, 스퍼터링 휠,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등 풍부한 볼륨감과 입체감으로 웅장함을 드러낸 디자인과 안정적인 스탠스가 특징입니다. 



    대형 세단에 걸맞게 적용된 운전자와 교감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실내와 감성적인 공간을 담은 부분도 기아 K9 매력을 높이는 부분이겠죠. 



    단순히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하기 위해서 일반 소재를 고급스럽게 연출한 것이 아닌 고급 소재와 정교하고 섬세하게 완성된 인테리어는 누구와 함께해도 차주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엠비언트 라이트, 아날로그시계 인터랙티브 무드 조명, 퀼팅 나파 가죽, 우드 내장 등 고급 소재가 잘 어우러지게 드러내었죠.



    3. 안전 시스템


    대형 차량의 큰 차체를 보다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고 있는데요. 후측방 모니터, 차로 유지 보조, 터널 연동 자동제어,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운전자 편의와 안전성에 매력을 더합니다. 



    혹시나 있을 사고에 다양한 첨단 기술은 운전자 부주의에서 알림과 진동을 통해 전달하게 되는데요. 서라운드 뷰 모니터, 헤드업 디스플레이어, 안전 하차 보조 등 미쳐 신경 쓰지 못한 부분까지 안전 시스템을 담아 경고 및 대처하게 합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인지력은 떨어지게 되죠, 이런 시스템은 럭셔리 세단에서 더욱 실용성 있게 담고 있는 기아 K9 매력을 높입니다. 



    4. K9 색상


    기아 K9 외장 색상은 7가지 컬러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참고할 수 있는 이미지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 클릭) 


    0123456


    5. 가격 및 세금


    기아 K9 가격표와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담았습니다. 


    구매에 따른 세금과 자동차세, 유지 비용 등, 기아 K9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아 K9 경쟁 모델은 제네시스 G90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택되는 모델이죠. 


    조금 더 대중성을 담고 있는 기아 K9 매력적인 부분을 언급하면서 궁금할 수 있는 세금 정보까지 담아 보았습니다. 기아 뉴 K9(RJ)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