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볼보 2018. 12. 24. 18:55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가격 세금 유지비 


    볼보 크로스컨트리 V40은 2013년부터 출시한 준중형 차량입니다. 볼보 V40 플랫폼은 미국 포드 글로벌 C 플랫폼으로 설계한 차량이며 첫 출시는 가솔린과 디젤 엔진은 포드의 1.6리터 에코 부스트, 푸조 시트로엥 1.6 디젤 구성 출시하다가 2014년부터 볼보 자체 개발한 엔진을 탑재해 출시하게 되었죠. 


    1. V40 + CC 


    볼보 V40과 V40CC와 차이가 있습니다. 크로스컨트리는 높은 서스펜션 설정, 19인치 휠, 바디 보호 패널을 적용한 오프로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중점 세팅한 차량입니다. 



    지상고는 높은 포지션을 적용해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을 각 휠 속도를 조절한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V40과 조금 다르게 장갑을 입은 듯 보호 패널을 적용하고 디자인마저 오프로드 즐길 수 있도록 사이드마다 패널은 차량 긁힘에 보호할 수 있도록 패널을 적용하고 있죠. 


    2016년 헤드램프 변화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했지만, 큰 변화 없이 출시하였습니다. 



    2. 품질 


    볼보는 안전의 대명사 차량처럼 높은 안전성을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큐 어시스트 어댑티브,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안티록 브레이크 시스템, 보행자 및 자전거 이용자 감지 스티어링 휠 등 첨단 장치를 적용하고 있죠.



    최근 중국에서 S90을 생산을 두고 중국 제품인 양 댓글을 볼 수 있는데요, 품질 규정을 잘 모르는 사람은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품질 규정(제품 규격)을 알고 있는 생산자라면 그렇게 말할 수 없겠죠. 아이폰이 중국에서 생산한다고 중국 제품으로 보지 않습니다. 이유는 제품 품질 규정에 따라 생산하고 검수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만든 것과 같게 보는 것이죠. 


    국내 또한 어떤 제품이라도 규정에 따라 설계하고 디자인합니다. 그 규정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따라 제품도 달라지는 것이죠. 



    3. 실내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실내에서는 최고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볼보 자동차 특유의 안락함을 겸비한, 독특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내의 파노라마 글래스 선루프는 더욱 밝고 활기찬 분위기의 실내와 넉넉한 느낌의 공간을 느낄 수 있죠.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적용한 펜 홀더, 선글라스 보관함이 있습니다. 



    볼보의 Clean Zone 기술은 건강한 실내 환경과 깨끗한 공기를 유지합니다. 활성탄 멀티 필터는 악취뿐 아니라 먼지, 꽃가루 및 기타 미세먼지를 줄여주며, 실외 공기 질을 모니터링해 오염 물질의 차량 실내 유입을 차단합니다.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차 안에서 깨끗한 실내와 안전한 이동성을 담은 것이죠.



    4. 가격 및 세금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가격 및 세금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원, 연비, 1개월 주유비, 유지비 등 궁금할 수 있는 정보 확인해 보세요.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시티 세이프티 시스템은 전방 차량이 멈추거나 갑자기 속도를 낮출 경우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최첨단 인텔리 세이프 시스템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으며, 시속 50km 이하의 속도에서 작동하게 되죠.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있어 젊은 세대 또는 신혼부부가 고려하는 차량입니다. 볼보 보급형 차량이면서 저렴한 가격과 안전을 최대 고려하는 분이라면 참고할 만하겠죠. 볼보 V40CC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