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볼보 2019. 2. 11. 22:31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가격 세금 유지비


    볼보 코리아는 새로운 V60 크로스컨트리 공개하며 사전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죠.


    북유럽 위치에 있는 스웨덴은 지리적 특성을 잘 반영한 볼보 크로스컨트리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음이 반년 동안 녹지 않고 북부지방 경우 여름 평균 영상 15도가량 지속하는 지형과 한국 대비 약 4.5배 큰 지형에 인구가 한국보다 5분의 1쯤 되는 곳이고 숲과 호수가 77% 차지하는 특성이 있는 나라죠.



    이러한 지형에서 차량을 고려하면 한국에서 인기 차량을 SUV이라면 스웨덴은 크로스컨트리 차량이 인기가 높습니다.


    방어적인 패널과 세단과 달리 높은 지상고를 반영하고 있어 일반 세단과 달리 조금 높은 운전자 포지션을 담고 빙판, 눈길, 험로를 구분하지 않고 운전을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죠.



    1. V60 CC


    이번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며 전량 스웨덴 생산라인에서 수입합니다.


    국내 출시 모델은 T5 가솔린 엔진으로 트림은 크로스컨트리와 상위 크로스컨트리 프로 트림으로 사전 계약을 진행 중이죠.


    유럽 경우, 인기 모델인 만큼, 하이브리드, 디젤, 가솔린, 고성능 폴스타 선택의 폭이 다양하게 출시 중입니다.



    2. 크기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크기가 궁금할 것 같습니다. 왜건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어 꽤 큰 차체가 예상되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보기보다 크지 않은 전장 (4,761mm), 전폭 (1850mm), 전고 (1427mm), 휠베이스 (2,872mm) 크기입니다.



    V60 CC 포지션을 고려하면 답이 나오는 크기죠. 국내는 V90보다 V60이 더 스타일이 나오는 크기라 국내 판매에 인기가 조금 더 많아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V60과 구분 짓는 방어적인 패널과 V90과 같은 크롬 재질의 고급스러운 외관 스타일과 실내를 유럽 절정의 디자인으로 뒷받침한 전체적인 V60 크로스컨트리 멋스러움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은 스타일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3. 안전과 첨단 기술 


    유럽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안전의 대명사로 알려진 볼보 첨단 기술과 안전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 시티 세이프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차선 유지 보조(LKA), 파일럿 어시스트 등을 모두 갖춘 볼보의 첨단 지능형 안전 시스템 인텔리 세이프 등 안전에 있어 평등을 추구하는 것처럼 상위 트림과 구분 없이 기본 적용하고 안전 전문가 다운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보여 줄 예정이죠. 



    4. 가격 및 세금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가격은 두 가지 트림으로 (V60 크로스컨트리) 5,280만 원, (V60 크로스컨트리 PRO) 5,890만 원으로 출시했습니다. 



    수입사가 직접 입력한 V60 크로스컨트리 한국 에너지 공단 정보를 확인하면 다목적 차량으로 분류해 채권 할인 가격은 세단이 아닌 SUV의 저렴한 채권 할인 가격이 적용하게 되죠. 


    강인하고 날렵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반영된 드라이브 E파워트레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편의 등 신차의 매력을 전달할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