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a6 가격 유지비 할인 적용한 세금은?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19. 1. 14. 09:37

    아우디 a6 가격 유지비 할인 적용한 세금은? 



    아우디에서 현재 출시 중인 가격에서 1300만 원 프로모션 강화로 이슈입니다. 아우디 a6 가격 및 세금 정보 통해서 궁금한 내용 확인해 보시죠. 


    아우디 A6 국내 출시 모델은 7세대 모델입니다. 8세대가 나온 시점에서 국내 출시를 위한 소진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죠. 


    [왼: 7세대/ 오: 8세대]


    외관만 본다면 전면부와 후면부에서 확실하게 변화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참조 후 할인 모델에 관심을 두는 것도 좋겠죠. 



    1. 구성 


    아우디 a6 출시 중인 차량은 가솔린과 디젤에서 2.0L 배기량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하위 트림 FF 구동과 상위트림 AWD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가솔린과 디젤 중에서 어떤 모델을 선택해도 할인을 적용되지만, 상위 트림과 하위 트림의 가격만큼 차이가 있을 전망입니다. 



    13일 소식은 900~1,200만 원 사이 프로모션을 적용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우디 a6 경쟁 모델과 비교해 낮아진 차량 가격은 BMW, 벤츠와 비교해도 낮아진 차량 가격 때문에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죠. 



    2. 가격 및 세금 


    아우디 a6 낮아진 가격만큼, 취등록세도 낮아지는 결과를 볼 수 있어, 낮은 차량 가격과 취등록세를 예상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높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원하는 트림을 선택 후 프로모션 있을 시 [체크] 프로모션 슬라이드 바 조정으로 할인 금액을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과 취등록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가적인 내용, 연비, 제원, 채권 할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2019년 초반부터 할인 공세가 다른 수입차에서도 보일지 궁금함을 남깁니다. 아우디 a6 가격 유지비 할인 적용한 세금 정보를 통해서 전달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