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캐딜락 XT6 제원 특징 이를 본 시선은?
    미국자동차/GM 2019. 1. 19. 15:40

    2020 캐딜락 XT6 제원 특징 이를 본 시선은? 



    캐딜락에서 2019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새로운 XT6 공개하며 2020 캐딜락 XT6를 소개했습니다. 캐딜락에서 소개한 내용 바탕으로 중요 내용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시죠. 


    캐딜락의 신제품 XT6의 포지션은 에스컬레이드와 XT5 중간 포지션의 대형 SUV입니다. 7인승 탑승 차량의 대형 SUV이며 미국과 중국에서 생산하게 되었죠. 



    디자인은 캐딜락의 SUV 중 가장 멋스러운 디자인을 반영한 것처럼 열정을 많이 쏟은 차량으로 느껴집니다. 


    따라서 해외 평가도 나쁘지 않은 평가를 보였죠. 캐딜락은 최근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시장에서도 판매량을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전부터 출시한 차량은 유럽의 감성늬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담아 세계 시장에서 달라진 변화를 보이는 중이죠. 


    달라진 주행을 체감을 전달하기 위해 대형 크로스오버 특징을 담은 세단의 날렵한 주행 성능과 SUV 활용성 공간을 결합한 차량입니다. 



    이런 특성을 GM 고급 브랜드 캐딜락에서 파워트레인과 변속기 실내 고급스러운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해 널리 알려진 캐딜락 안전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먼저 캐딜락 XT6 파워트레인을 확인해본다면 3.6L 가솔린 엔진을 적용하고 자동 9단 변속기는 310마력으로 AWD 또는 FF 구동을 21인치 휠로 전달하게 되죠. 



    캐딜락에서 자주 사용 중인 엔진 기술의 V6 기통 엔진이지만, 주행 특징에 따라 4 기통 작동함으로써 연비를 향상하는 시스템을 담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차량의 특징을 잘 반영한 모드별 댐핑 컨트롤과 스티어링 휠 등 주행 성능에 따라 달라지고 시스템 피드백으로 응답성을 높이죠.



    캐딜락 XT6 무게 2,010kg으로 크기는 전장 (5,050mm), 전폭 (1,930mm), 전고 1,750mm), 휠베이스 2,860mm) 크기로 출시합니다. 


    2020 캐딜락 XT6 최신 첨단 조명 기술을 계속한 LED 헤드램프를 더욱 강조했는데요. 이중 기능의 LED 프로젝터 기본이지만, 3개 요소 프로젝터 어레이 성능의 LED 전조등 시스템은 선택 사항입니다. 



    보스 퍼포먼스 시리즈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실내 몰입할 수 있는 강력한 오디오를 14개의 맞춤형 스피커를 적용하게 되죠. 


    캐딜락 XT6는 운전자 안전 보조 시스템을 성능을 높이는 정교한 레이더, 카메라 및 기타 센서 기반의 기술을 포함합니다. 



    외신 기사 내용에서 디자인을 두고 언급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전체 디자인을 만족하면서도 최근 달라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변화를 요구하는 사례도 볼 수 있었는데요. 


    변화의 요구는 테슬라처럼 시원한 화면을 원하는 내용이었죠. 캐딜락 XT6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