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르노삼성 sm6 lpg 가격표 sm6 LPe 장애인 기준
    국내자동차/삼성 2019. 2. 13. 16:06

    2019 르노삼성 sm6 lpg 가격표 sm6 LPe 장애인 기준 


    르노삼성 SM6 LPG 장애인 모델은 렌터카 구분 없이 구매 가능한 차량입니다. 2019 르노삼성 sm6 lpe 정보 통해서 특장점을 확인해 보시죠. 


    배기량 2.0L 이하 기준,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승용차에 대한 개별소비세(교육세) 면세(개별소비세법 제18조) 기준을 적용합니다. 장애인 등급은 3급부터 이상부터 이를 적용합니다. 


    [이미지 르노 탈리스만]


    그래서 해당 등급 (1~3등급) 장애인 경우, 자동차 구매에 개별소비세(교육세) 면세와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세가 면제됩니다. (1가구 1대, 거주 중인 가족 포함) 


    이 밖에 장애인 (4등급 이하)는 2019 sm6 lpg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지만, 개별소비세(교육세) 면세와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세가 면제 없이 일반인과 같이 적용합니다. 



    1. 영업점 가격 


    위 내용처럼 영업점 또는 제조사 홈페이지 개시된 장애인 가격표 정보는 1~3등급 기준을 적용한 개별소비세(교육세) 면세를 적용한 가격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1~3등급 장애인 또는 가족 

    2019 sm6 lpe 모델을 구매하려면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가격 그대로 적용하여 취등록세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자동차세 없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4등급 이하 장애인 경우 

    2019 sm6 lpe 모델을 구매하려면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가격에 과세를 적용한 가격에서 취등록세 적용하기 때문에 비용은 더욱 커집니다. 


    이런 분들은 저렴한 2019 르노삼성 sm6 lpg 렌터카 구매를 고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2019 르노삼성 sm6 lpg 


    르노삼성 장애인 차량은 트렁크 공간이 일반 차량과 같게 제공되기 때문에 일상의 짐을 실을 때 편리합니다. 


    무게 중심을 낮게 적용하고 있어 주행 안전성을 느낄 수 없지만, 다른 차량 대비 고속에서 안전성은 높다고 할 수 있죠. 


    조금의 차이가 일상의 주행 조건에 도움되기 때문에 장애인 모델은 르노삼성 차량의 인기가 높습니다. 



    3. 장애인 OR 렌터카 


    장애인 모델과 렌터카를 구매할 수 있는 조건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이익일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르노삼성 sm6 LPe 장애인 모델은 일반 SM6와 같은 조건이라면, 르노삼성 sm6 lpg 렌터카는 상업용으로 고급 편의보다 일반적인 옵션을 적용한 모델입니다. 


    렌터카 모델이 저렴하지만, 옵션이 그만큼 빠진 모델이죠. 



    옵션보다 가격이 중요하다면 렌터카 모델을, 일반 차량처럼 풍부한 옵션을 선호한다면 장애인 모델을 고려하는 게 좋습니다. 


    이유는 아래 주소에서 2019 SM6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에서 비교하면 쉽게 이해가 됩니다. 



    4. 가격 및 세금 


    아래 주소에서 2019 르노삼성 sm6 lpg 가격표 정보와 옵션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등과 4등급 기준으로 작성된 2019 르노삼성 sm6 lpe 가격표와 옵션에서 자신의 등급에 맞게 세금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2019 SM6 lpg 정보 통해서 장애인 등급에 따라 다른 가격이 적용되는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