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르노삼성 sm3 가격 연비 옵션 표 가성비는 갑!
    국내자동차/삼성 2019. 3. 23. 10:19

    2019 르노삼성 sm3 가격 연비 옵션 표 가성비는 갑! 


    르노삼성 중준형 세단, 2019 sm3 생산이 300만 대 넘는 기록을 보이며 저렴한 가격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 중입니다. 


    경차와 같아진 가격 정보는 여성 운전자에게 편안함을 그대로 저렴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준으로 제시한 가격이라 여성 운전자에게 호응을 받는 모델입니다. 


    특히 르노삼성 만의 아늑하고 풍부한 옵션으로 준중형 세단의 매력을 이끌어 온 모델입니다. 



    다만, 오랫동안 판매한 사골이라는 점은 인정할 수밖에 없는데요. 여성 운전자의 실용성을 강조하는 소비 습관에 맞춰진 가격 때문에 사골이라는 말 또한 보이지 않는 조건이 되었습니다. 


    그럼 르노삼성 sm3 강조할 옵션 정보를 확인해 보죠.




    1. 기본 옵션


    SM3 준중형 세단은 사골이란 표현만큼 출시 기간이 긴 모델입니다. 그렇다고 기본 옵션까지 사골이라고 생각하면 안 되겠죠. 


    최하위 기본 옵션을 확인하면 차체 자세 제어장치(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SA),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 EBD-ABS(BAS 내장), 앞좌석 에어백(운전석/동승석), 사이드(앞)/커튼 에어백, 디스크 브레이크(전륜:벤틸레이티드),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충돌 감지 도어록 해제장치, 차속감응 오토 도어록을 적용합니다. 



    추가 선택 옵션으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선택하면 사각지대 경보시스템 (BSW) + 전방 경보장치 + 크루즈 컨트롤/스피드 리미터 + 뒷좌석 열선시트를 운영할 수 있어 반자율 시스템을 제외한 모든 안전 기능을 담고 주행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어 매력을 더하는 부분입니다. 


    전/후방 경보 장치 

    차량의 앞 범퍼와 뒤 범퍼에 부착된 주차 보조 센서가 계기판의 그래픽과 경보음을 통해 여성 운전자가 운전을 어려워하는 부분을 차량과 장애물을 알려주어 더욱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2. 제원 및 연비


    르노삼성 sm3 제원 및 연비 정보 또한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1.6 듀얼 CVTC 엔진, X-CVT 신개념 무단 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 백금 점화 플러그, 사일런트 타이밍 체인을 적용해 풍부한 출력을 전달합니다. 



    1.6L (1,598cc) 듀얼 CVTC 엔진, 최고출력 117ps /6,000 rpm, 최대토크 16.1kg.m/4,000 rpm, CVT 조합으로 SM3 복합연비 13.8km/ℓ, 도심 12.5km/ℓ, 고속도로 15.7km/ℓ 효율적인 연비를 반영하고 있죠. 


    편안함과 주행 안전성을 높이는 만족감으로 주행의 재미를 더욱 높이는 조합입니다. 



    3. 판매량 및 색상


    르노삼성 SM3 디젤 모델이 단종되었고 가솔린 단일 모델로 판매 중입니다. 


    그러나 판매량을 확인하면 월 300~400대 판매량을 기록하며 판매량은 변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죠. 


    그만큼 입소문과 차주의 만족도를 반영한 판매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르노삼성 SM3 색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래 이미지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인기 색상으로 화이트가 있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르노삼성 SM3 가격표 정보는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 정보입니다. 


    PE [1,444 만원] 

    SE [1,635 만원] 

    LE [1,763 만원] 


    최하위 모델을 선택해도 만족할 수 있는 기본 옵션 구성이라 매력을 더합니다. 


    경차 가격으로 소형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것과 프로모션 할인 및 금융지원의 낮은 할부금리 조건이 매력적인 SM3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