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말리부 가격표 주목하는 이유가 신형 쏘나타?
    국내자동차/쉐보레 2019. 3. 24. 13:27

    2019 말리부 가격표 주목하는 이유가 신형 쏘나타?


    쉐보레 2019 말리부 가격표를 주목하는 이유가 최근 출시한 쏘나타 때문에 비교가 많다고 하죠. 


    이유는 풀체인지 쏘나타 출시에 높아진 가격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죠.




    1. 첨단 기술


    현대 쏘나타의 첨단 기술을 접목한 반자율 시스템은 최하위 모델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옵션과 화려한 지원 시스템으로 시선 집중하고 있죠.


    하지만, 선택 옵션이 많을 수록 가격은 그만큼 높습니다.


    대신 말리부는 최하위 트림이 아닌 최하위보다 한 단계 높은 상위 트림을 선택해야 시티 세이프티 팩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죠. 



    그러면 당연히 쏘나타가 더 저렴하게 출시한 것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말리부는 기본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8"컬러 터치스크린)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현대차 경우, 내비게이션을 선택으로 그만큼 가격 상승하는 이유에 있습니다.


    중형 세단 신차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다른 경쟁 모델을 찾는다면 말리부를 주목할 수 있죠.   



    2. 내비게이션


    물론, 말리부 LT 옵션에 내비게이션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말리부 내비게이션 팩 옵션은 고급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내비게이션(8"고해상도 컬러 터치스크린, 음성인식 기능, 고해상도 후방카메라 디스플레이 지원), 2열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프리미엄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9 스피커), 슈퍼비전 8"컬러 클러스터를 적용하고 있죠. 




    이 옵션을 선택할 경우 프리미엄 BOSE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라 최상위 트림에 지원하는 옵션과 같습니다. 


    이렇게 대입하면 신형 쏘나타와 비교해 말리부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죠. 이런 이유에 쏘나타와 말리부 가격표 정보를 비교하는 것 같습니다. 




    3. 구매 방법


    그렇다면 신형 말리부를 구매한다면 깡통을 구매해도 풍부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기본 기본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8"컬러 터치 스크린)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외 기본 옵션 구조가 풍부합니다. 


    첨단 기술의 운전자 지원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는다면 말리부 깡통만으로도 충분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겠죠.



    따라서 기본 옵션의 풍부한 지원을 고려한 저렴한 차량의 운영할 방법을 고려한다면 말리부가 최상의 상품성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할인 등 프로모션 조건을 대입하면 만족할 수 있는 차량 가격이 형성 중이죠. 





    4. 가격 및 세금


    신형 말리부 가격표에서 참고할 수 있는 것은 깡통을 선택한다면 최하위 모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가격 고민 없이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반자율 시스템을 원하는 경우, LT 트림을 선택하여 옵션으로 시티 세이프티 팩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리부 풍부한 옵션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원하는 경우, LT 디럭스를 선택해서 시티 세이프티 팩과 내비게이션 팩을 선택하면 말리부 최상위 옵션으로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죠. 


    풍부한 옵션으로 중형 세단 가격 부담이 크지 않은 말리부 가격표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