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 출시했는데, 페이스리프트 된다고? 아우디 A5 스포트백
    자동차 뉴스 2019. 7. 31. 16:41

    이제 출시했는데, 페이스리프트 된다고? 아우디 A5 스포트백

     

    아우디 코리아에서 판매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최근 아우디 A5 스포트백 출시했습니다. 국내 출시한 아우디 A5 스포트 백 가격은 경쟁 모델 대비 높은 가격 설정하여 출시하였죠.

     

    때문에 아우디 A5 스포츠백 국내 가격 설정한 내용은 여러 댓글에는 어차피 할인할 걸, 굳이 높은 가격에 책정할 필요 있냐 등 다양한 댓글이 있었는데요.

     

    국내 출시한 2세대 아우디 A5 스포트백

    현재 아우디 A5 스포츠백은 2세대 모델로 2016년 7월부터 판매가 되었고 이번엔 해외 자동차 미디어에서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A5 스포츠백 출시 계획을 알렸습니다.

     

    헉~ 그럼, 국내 7월 발표와 함께, 페이스리프트 소식을 안기게 되는 것인데요.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계획을 확인해 보죠.

     

    1. 페이스리프트 모델


    아우디 A5스포트백

    1세대 (2007-2016)

    2세대 (2016년~현재)

    위 정보를 확인하면 2020년 공개 후 2020년 하반기 2021년 모델로 출시 계획을 알 수 있습니다.

     

    아우디 A5 스포트백 F/L 정면
    아우디 A5 스포트백 F/L 후측면

    외신을 정보를 인용하면 아우디 공식 내용은 아니지만, 페이스리프트 A5 스포트백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화면 크기를 기존 8.3인치 크기에서 10.1 크기로 변화시키고 운전자 중심 능률적인 메뉴와 음성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현재 시스템에 대비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향상된 기능으로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전망입니다.

    새로운 크기의 인포테인먼트 외, 센터 콘솔의 회전 컨트롤은 삭제하고 음향 피드백의 새로운 MMI 터치 디스플레이로 대체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아우디 A5 스포트백 F/L 실내

    외관적 변화도 높일 전망입니다.

    기존 벌집 모양의 그릴을 확대해, 크기를 더욱 크게 하고 싱글 프레임 그릴을 채택 함에 따라 변화를 크게 보이게 한다는 내용입니다. 여기에 스포티한 감성을 높일 에어 인서트는 신형 스타일에 맞게 주간 주행 등 개선된 범퍼가 장착합니다.

     

    이를 가장 쉽게 참고할 수 있는 모델이 최근 공개한 아우디 A4 모델입니다.

     

    이런 변화는 아우디 A5 스포트백뿐만 아니라 S5 스포트백에서 변화를 예고하는 상황입니다.

     

    파워트레인 경우, 해외와 달리 국내는 유럽에서 직수입하고 있어 다른 곳과 다르게 파워트레인에 대한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빠르면 내년 아우디 A5 스포츠백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할 계획이라, 이번 출시한 아우디 A5 스포츠백 저렴한 가격대를 고려한다면 내년 대폭 할인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우디 A5 스포트백 페이스리프트 소식이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A5 전면부 변경사항을 예측할 수 있는 최근 공개한 아우디 A4 아반트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