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클래스 A250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유럽자동차/벤츠 2019. 9. 10. 01:46

    벤츠 A클래스 A250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벤츠 코리아는 A클래스 풀체인지 해치백 스타일을 선보이고 사전계약을 진행했다. 이번 풀체인지의 벤츠 A클래스의 변화에 CLS 정면 디자인 바탕으로 실내까지 고급스러움을 채택한 해치백을 선보인다.

    이번 풀체인지 성능은 인상적이다. 벤츠는 S클래스 기능을 갖춘 최신의 효율적인 엔진과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덕분에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직관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형 벤츠 A클래스는 차체의 하중과 응력에 따라 개발되었으며, 기술 및 재료 품질(고강도 및 초고강도 강철 시트의 비율 증가)에 어떠한 주행 환경에도 제약 없는 완벽한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한다. 


    벤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터치 스크린 포함) MBUX를 신형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출시에 커넥트 패키지(167만원)는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앰비언트 라이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미디어 케이블을 포함한다.

    프로그레시브 패키지는(243만원) 인조 가죽 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을 담았다. 안전 패키지는 사각지대 어시스트,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 패키지 및 추가 옵션 장비로 사용자를 지정할 수 있다.

     



    1. 첨단 기술


    멀티빔 LED 램프는 교통 상황에 맞게 전조등을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는 전자 장치다.


    각 전조등에는 LED의 밝은 빛처럼 18개의 개별 작동 LED와 밝은 색상이 있지만, 눈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독일식 옵션이지만, 국내 풀옵션 기반한 모델이라는 점에서 관심도 높였다.

    후측방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하이빔 어시스트, 전방 충돌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 첨단 안전사양을 탑재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2. 서스펜션


    벤츠의 하위 모델이지만, 서스펜션 시스템은 벤츠 A클래스 풀 체인지 모델의 개선된 엔진은 이전 1.6L 엔진과 다르게 2.0 터보 엔진과 18인치 휠 조합으로 성능을 높인다.


    신형 벤츠 A클래스의 전면 차축은 맥퍼슨 및 무게에 최적화된 새시 코일 스프링을 책택해 비틀림과 소음을 줄이는 리어 액슬 구성을 선보인다. 

     



    3. 벤츠 A클래스 제원


    독일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에 두 가지 파워트레인을 선보였다.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중 국내 도입된 파워트레인은 벤츠 A250 모델의 과감한 성능의 파워트레인에서 도입되었다. 

     

    독일 A클래스 테크니컬 스펙


    2.0L (1,991cc)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30.6㎏m으로 7단 듀얼 클러치와 조합했다. 신형 엔진의 경량화와 함께 출력은 레벨에 따라 유연한 터보차징 기능을 갖췄으며 캠 트로닉 가변 밸브 제어 기술을 통해 연료 효율성도 높였다.

    벤츠 A클래스 크기는 전장(4,419mm), 전폭(1,796mm), 전고(1,440mm), 휠베이스 (2,729mm)를 포함한다. (독일 벤츠 테크니컬 스펙 기준)  

     



    4. 가격 및 생산


    벤츠 A클래스 생산 라인은 독일과 멕시코에서 생산을 발표했었다. 국내 수입은 독일 생산 모델이 도입된다. 벤츠 A클래스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벤츠 A클래스 가격
    A220 [3,830 만원]
    벤츠 A220 옵션 가격

    커넥트 패키지 [167 만원]

    프로그레시브 패키지 [243 만원]

    최근 벤츠는 3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공개하며 A클래스에 탑재하여 공개했다. 관련 영상으로 신차의 매력과 벤츠 A클래스 적용한 3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검토할 수 있다.

     

    A클래스

    A클래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