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어떤 변화?
    국내자동차 2016. 4. 5. 14:10

    1.4L 터보 엔진, 138 마력, 최대토크 20.4 kg.m 성능으로 국내 인기 몰이 하였던 쉐보레 트랙스가 최근 쉐보레 미디어로 통해서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하였습니다. 국내 알려진 정보 때문에 이미지 확인 하셨을 것입니다.



    이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최근 2월에 있었던 시카고 오토쇼에서 발표가 있었죠.

    새로워진 할로겐 프로젝트 헤드 라이트 램프는 콜벳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으며 주간 주행등, 듀얼 테일 라이트, 새로운 그릴을 적용하여 18인치 기본 자동차 휠 적용하여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2017년 모델로 2016년 하반기부터 적용할 예정이지만, 국내 출시 계획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죠,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은 세계 시장으로 출시하는 트랙스 모델은 한국과 멕시코에서 생산하여 출고하기 때문에 국내 출시도 빠를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2013년 출시한 트랙스 문제점은 무엇인지 페이스 리프트 모델 출시에 현재까지 문제점 보완하여 출시하였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보았습니다. 트랙스 문제점 어떤 것이 있었나?



    가솔린 모델의 높은 가격입니다. 쌍용 티볼리 저렴한 가격 출시에 더 이상 가격의 1.4L SUV 매력이 없어져 버렸죠, 판매량은 티볼리 출시 후부터 감소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시 후 보닛의 누수 현상으로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공유 되었던 문제점 내용입니다. 엔진 보닛 누수 현상으로 문제 제기한 누리꾼은 서비스 센터에서 구조상 어쩔 수 없다는 푸대접을 받았던 내용이었죠





    와이퍼 잔상 문제, 와이퍼 잔상 문제는 비오는 날 와이퍼 작동 시 없어지지 않는 잔상 때문에 시야를 가려 사고 위험이 있다는 문제점은 계속 나왔습니다. 구매자의 노력으로 와이퍼 교체, 발수코팅 등 다양하게 문제점 해결하려 했지만 해결하지 못했죠.



    브레이크 소음 문제는 비오는 날 브레이크 작동 시 부웅웅~ 소음 발생한 문제가 나타났죠, 현재는 많은 개선으로 문제 잡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최근 출시하는 트랙스 경우도 한번씩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국내 출시는 언제가 될지 모릅니다. 이제껏 발생한 문제점은 쉐보레 자동차에 관심이 없다면 알 수 없는 부분이죠, 잘못된 문제점은 보완하여 국내에서 인기 있는 쉐보레 자동차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