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벤틀리 벤테이가 첫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성능은?
    폭스바겐 그룹 2019. 9. 27. 18:13


    영국 브랜드 벤틀리가 100주년을 맞아 벤틀리 벤테이가를 통해 첫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이고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효율성과 성능을 모두 최적화 한 최신 기술을 접목한 고효율 3.0리터 터보차지 V6 기통 가솔린 엔진과 최첨단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즉각적인 반응을 보인다.

    벤틀리 첨단 드라이버 시스템 중에는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에 특화된 몇 가지 지능형 위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있다.

     

     

    시스템에 진입하는 즉시, 최적의 전기 모터와 엔진 조합이 자동으로 계산해 가장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동력 사용을 위해 사용된다. 


    차량의 현재 위치에 따라, 시스템은 또한 EV 모드의 최대 잔류 범위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명확히 보여준다.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제원은 전기 모터와 발전기 두 역할을 하는 효율적인 E 모터를 사용한다. 벤틀리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128마력 (94 kW)의 전력과 40.8kgm (400 Nm)의 토크를 제공하여 정지 상태에서 신속하고 조용한 가속성을 가능하게 한다는 소식이다. 

    벤틀리 시스템은 엔진 터보 지연을 제거하고 즉각적인 토크 응답을 제공하며 최첨단 고전압 배터리는 2.5시간 만에 재충전이 가능하다.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의 E 모터는 3.0리터 터보차지 V6 가솔린 엔진과 결합되어 있다. 그 결과, 벤틀리 시스템 최고 462PS, 최대 71.5kgm의 조합 토크, 254km/h의 최고 속도, 5.5초(0~100 Kmh)를 제공하는 원활한 주행 경험이 제공된다.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는 세 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통해 하이브리드 주행 경험을 높인다. 

     


    EV 주행 모드에서 All-New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터를 통해 배터리에서 휠로 공급되는 에너지로만 구동된다. 

    벤틀리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자동차는 배터리 및 가솔린 엔진의 전력 사용을 지능적으로 최적화하여 효율과 범위를 극대화하기 위해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정보를 사용한다. 

     


    홀드 모드에서는 엔진과 전력의 균형을 맞춰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적 범위(예: 충전할 수 있는 장소에 도착할 때)를 유지한다. 모든 모드에서는 감속 중 재생 기능을 통해 에너지가 배터리로 회수된다.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총 주행거리가 747km(WLTP)이고 전기 주행 범위가 39km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기존의 정교하고 럭셔리한 벤테이가 모델에 대한 새로운 차원을 나타낸다. 

     


    한편, 2020 벤츨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가격은 영국에서 133,100파운드, 유럽 전역에서 141,100유로, 그리고 미국에서 16만 달러의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2020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는 영국과 유럽에서 2019년 4 분기에 인도될 예정이며, 미국 내 배송은 2020년 1분기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는 궁극의 그랜드 투어링으로 미래 지향적인 기술을 통해 평온하고 고급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전기화된 고급 자동차로 시장에 진입한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는 2023년까지 벤틀리 모든 제품에 전동화 시스템의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는 첫걸음 친환경 모델이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