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봇 테스트 충격적인 결말 포함
    생활/IT 2020. 5. 17. 13:22
    로봇 테스트 충격적인 결말 포함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자동차 정보를 전달하는 곳에서 조금 다른 내용을 검토해 보았습니다. 로봇의 발전은 얼마나 진행되고 있을까? 궁금함을 가지면 유튜브 검색을 해보았죠.

     

    유튜브 영상에서 미국 로봇 테스트를 진행하는 영상을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 진행 중인 내용인 듯 2019년 10월 제작한 영상이었습니다.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죠. (꼭 영상부터 확인해 보시고 결말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영상 내용을 보니 어떠셨나요?

     

    로봇이 사물 테스트 판단해서 마네킹과 사람을 구분하여 총을 쏴는 장면은 아찔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영상을 접하며 AI 인공 지능 로봇의 첨단 기술을 나타내는 듯 한 편의 영화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로봇 테스트 영상은 미래를 제시하면서도 로봇 테스트에서 진보한 기술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죠.

     

    결말 내용은 참고하면 충격적이거나, 허무할 수 있습니다. 

     

    결말 내용

    결과 클릭

    따로 구분하여 작성한 내용은 이 글 접하기 전 영상을 보았다면 현재 진행 중인 로봇 테스트 영상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유튜브 영상은 사실, 로봇을 테스트한 영상의 내용은 아닙니다.

     

    미국 유명 유튜브 크레이트가 글로벌 시청자를 위해서 영화처럼 제작한 그래픽을 특수효과를 첨가하여 제작한 것입니다. 아래 영상 내용처럼 말이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유튜브 채널인 만큼 구독자가 773백만명입니다.

    현재, 언어를 절제한 상태에서 영상을 제작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누구나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어 1억 뷰 넘는 제작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 콘텐츠를 제작하는 곳 Corridor 유튜브 채널은 엔트테인먼트 및 미디어 제작사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소설, 만화,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회사이기도 한데요.

     

    글로벌 시장에 걸맞은 콘텐츠는 단 하나의 영상도 심심하지 않은 창작적인 내용이 특징이네요. 이게 제작한 영상이라니? 감탄사와 함께 재미 공유하고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